셀렉스,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 론칭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개인에게 맞는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인 '퍼스널 셀렉스'는 헬스케어 테크기업 로그싱크의 특허 받은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됐다. 20여 명의 생명과학·약리학·임상의료·데이터분석·시스템개발 분야의 전문가들이 약 5년의 연구과정을 통해 개발한 분석 알고리즘으로 고객의 건강상태를 다각도로 분석 및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로그싱크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정보 제공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알고리즘 전문 기업이다.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전신 13개 분야, 52개 설문 항목에 응답하면 현재 건강설문점수가 가장 낮은 3개 영역을 보여준다. 눈 건강, 간 건강, 비만 조절, 장 건강, 피부, 관절, 근육, 스트레스 등으로 영역을 나눠 주의 및 관리가 필요한 영역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추천 제품에 대해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영양사 자격증을 보유한 '건강상담사'들이 주 2회 건강 및 영양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며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앞다퉈 출시되고 있고,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올바르게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2025 백상포럼] “글로벌 경제냉전 격화”…‘노동의 경직화’ 우려
- 현대차, 수소연료전지 신공장 첫 삽…9300억 투입
- [한미 관세협상 타결] 한숨 돌린 ‘현대차’…마스가 주도 ‘HD현대·한화’
- [2025 백상포럼] ‘세 개의 전쟁, K기업의 생존로드맵’…“위기를 기회로”
- [한미 관세협상 타결] 현금투자 2000억 달러…年 상한 200억 달러
- SK, 사장단 인사…이형희 부회장·SKT CEO에 정재헌
- HL만도 "3분기 영업이익 942억원…작년比 14.1%↑"
- 파리로엠엔비, 30만 달러 규모 북미 수출 MOU 체결
- 한미약품, 3분기 영업이익 551억 원…전년 대비 8% 증가
- 현대차 "펀더멘털 개선 총력…HEV 원가 관리 등 중장기 로드맵 검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 아트더힐, 이화여대 동문 2인전 ‘여인의 향기’…일상 속 따뜻함 담았다
- 2경기도, 투자유치 100조 원 돌파… 美에서 ‘글로벌 달달투어’ 결실
- 3수원시 주관, 기업과 투자기관 네트워킹 활성화
- 4해만 떠도 돈 버는 마을.. 포천 마치미 마을
- 5국회 농해수위 국감 종료…주철현 의원, 수협 대출 추적·북극항로 전략 제시하며 ‘정책형 리더십’ 부각
- 62025년 국회 국정감사 마무리, 조계원 의원 ‘정책·정무 역량 빛났다’…국감 스타로 우뚝
- 7日오키나와현 의회, 대구행복진흥원 벤치마킹 방문
- 8대구대 난임의료산업학과, 지니어스 장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 9대구교통공사, ‘전태일의 친구들’에 후원금 전달
- 10영남대, 세계 문화를 만나다. . .‘YU Global Culture Festival’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