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티, 애디슨 오퍼월 시스템 개편
증권·금융
입력 2022-06-22 14:35:45
수정 2022-06-22 14:35:45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엔비티가 자체 운영하는 오퍼월 네트워크 ‘애디슨(Adison)’을 통해 국내 모든 보상형 광고 매체 집행이 가능하도록 시스템 개편을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시스템 개편을 완료한 ‘애디슨’ 오퍼월 네트워크는 매체 통합 광고 관리를 위해 ▲사용자 중복 참여 방지 ▲광고 예산 배분 최적화 ▲종합 리포트 관리 기능 등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박수근 엔비티 대표이사는 “이번 애디슨의 개편은 엔비티가 주력으로 영위해오고 있는 포인트 플랫폼 사업 전방위 스케일업 전략의 일환”이라며 “애디슨은 론칭 이후 매해 최대 실적 경신을 이어가며 어느덧 엔비티의 주력 사업 부문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한 만큼, 앞으로도 더 빠른 시장 확산과 실행 관리에 집중하며 지속적인 성장 전략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집도 호텔처럼"...투숙객 사로잡은 호텔 곰인형
- 2두산에너빌, 계엄 여파 우려 불식…원전 사업 순항
- 3IBK기업은행 사상 첫 단독 파업…"영업점 직원 55% 참여"
- 4원달러 환율 장중 1,480원 돌파…재계 “내년이 더 걱정”
- 5‘석화 살리기’ 나섰지만…업계 “정부 적극 지원 필요”
- 6알리익스프레스 손잡은 G마켓…게임체인저 되나
- 7강원랜드, 3자 협력 통해 카지노 게임기구 직접 제조‧판매 나선다
- 8농협금융 회장 후보에 이찬우 전 금감원 수석부원장
- 9환율 상승에 연말에도 맥 못추는 금융·증권株
- 10신세계, 밸류업 공시…“3년간 매년 자사주 20만주 이상 소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