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식 사천시장 "행복한 사천시 만들 것"

전국 입력 2022-07-01 13:11:21 수정 2022-07-01 13:11:21 이은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민선8기 박동식호 출범

박동식 사천시장. [사진=사천시]

[사천=이은상기자] 민선 8기 박동식 사천시장 취임식이 71일 오전 10시 사천시청 2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취임식은 제11대 박동식 사천시장 취임과 민선8기 출범을 전 시민이 함께 축하함으로써 시민화합과 새로운 도약의 계기로 삼고자 마련됐다.

 

이날 취임식은 국회의원, ·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사회단체장, 시민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약력소개, 취임선서, 취임사, 축하공연, 기념식수, 시설방문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동식 시장은 시민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로 당선됐지만, 기쁨보다 더 큰 가슴 짓누르는 엄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하지만, 침체된 사천경제를 잘 살리라는 명령으로 알고 분골 쇄신하겠다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박 시장은 오늘 새로운 민선 8기를 시작하면서 시정지표를 새로운 시작, 행복도시 사천으로 정했다오로지 시민 여러분들만 믿고 잘 사는 사천시, 행복한 사천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오늘 시민 여러분께 7가지 약속을 드린다시민 말 잘 듣기, 행복한 생활정치, 실리적인 시정운영, 전략산업과 미래혁신산업 획기적인 성장, 시민이 행복한 도시, 세일즈 시장, 일하는 조직으로 만들기가 바로 그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항상 좀 더 낮은 자세로, 현장에서 시민들을 만나야 한다는 정치철학과 소신을 담아낸 것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박 시장은 “7가지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는 사천시민, 특히 선거과정에서 저를 도와주셨던 많은 분들의 협조가 반드시 필요하다힘이 되어주시고 끊임없이 응원하고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박 시장은 새로운 시작, 행복도시 사천은 제가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이루고 싶은 소망이자 시민 여러분들이 저에게 부여해주신 사명이라며 사천시민임이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열심히 일 하겠다고 약속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은상 기자

dandibodo@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