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삼성전자와 함께 ‘QR치킨’ 9종 출시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은 삼성전자와 함께 ‘QR치킨’ 9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QR치킨’은 푸드나무와 삼성전자가 독점 협력 계약을 맺고, 약 5개월 동안 개발한 제품이자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큐커 전용 상품으로 ‘스마트 띵즈 쿠킹(Smart Things Cooking)’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띵즈 쿠킹’ 앱에서 간편식 스캔을 누르고 제품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최적의 알고리즘을 통해 자동으로 설정 및 조리된다. 비스포크 큐커를 통해 누구나 동일한 맛을 구현해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요리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최소 10분에서 최대 15분 이내로 간편하게 맛있고 완벽한 치킨을 먹을 수 있다.
QR치킨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부위인 다리, 윙, 봉 총 세가지 부위별로 나눠져 있으며, 각각 오리지널, 갈비, 핫바베큐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총 9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배달치킨 한 마리와 동일한 중량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따라 최소 19g부터 최대 28g에 이르기까지 높은 단백질 함유랑을 자랑한다.
랭킹닭컴 측은 “QR치킨은 배달이나 외출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원하는 부위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킨”이라며 “많은 분들이 보다 편리하고, 건강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랭킹닭컴과 삼성전자가 함께 선보인 QR치킨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