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원스톱 견본주택 마케팅 플랫폼 'HERE' 전 현장 적용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GS건설이 올해 분양하는 모든 단지의 견본주택에 원스톱 견본주택 마케팅 플랫폼 'HERE'를 적용한다고 3일 밝혔다.
'HERE'는 GS건설과 스타트업 기업 ㈜프로텍트가 연계해 자체 개발한 견본주택 마케팅 플랫폼이다.
앞서 HERE는 지난 5월 분양한 '강서자이 에코델타'를 비롯해 '은평자이 더 스타', '범어자이', '원호자이 더 포레', '창원자이 시그니처' 등의 견본주택에 적용돼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9월 분양을 앞둔 '아산자이 그랜드파크'를 포함해 올해 모든 분양 단지의 견본주택에 'HERE' 플랫폼이 활용될 예정이다.
HERE의 'Visit HERE'는 가장 대표적인 서비스다. 견본주택 관람 사전 예약 시 방문고객에게 개인 식별이 가능한 QR코드를 발송하고, 방문객은 예약 확인부터 사전 상담카드 작성, 분양 상담신청까지 견본주택에서 이뤄지는 모든 과정을 QR코드 체크만으로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건설사는 플랫폼 서비스로 수집된 고객 데이터를 통해 사후 고객 관리 및 분양 마케팅에 활용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HERE는 지역 부동산과 협력 마케팅이 가능한 'MGM HERE', QR코드 스캔을 통한 비대면 설문조사 시스템 'Survey HERE', 사전 인쇄물 제작 없이 필요한 정보만 고객이 직접 출력할 수 있는 친환경시스템 'Print HERE' 등 다양한 분양 마케팅 시스템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GS건설의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유행하기 전부터 견본주택에서 '자이 알림톡', '페이퍼리스 캠페인' 등을 통해 고객 편의제공과 환경사랑을 실천해 온 만큼, 이를 한번에 가능케 하는 플랫폼 'HERE'을 적용해 분양 마케팅 문화의 선진화에 앞장서게 됐다"며 "실제 견본주택 방문객은 물론 현장 직원들 사이에서도 편리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 리스크 벗은 카카오엔터, SM엔터와 시너지 극대화
- LG전자, 신용등급 3년만 상향…“印 IPO 흥행·실적개선”
- 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 동성제약 “인가 전 M&A로 거래재개”…기업 정상화 의지 천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2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3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4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5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6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7‘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8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9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10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