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복남맥주, 재치 있는 술문화 교통표지판 제작∙배포
문화·생활
입력 2022-08-04 16:33:36
수정 2022-08-04 16:33:36
정의준 기자
0개

숙성 살얼음맥주 전문 브랜드 ‘김복남맥주’는 재미있고 유쾌한 매장 분위기를 위한 아이디어로 술문화 교통표지판을 제작해 가맹점에 배포했다고 밝혔다.
‘김복남맥주’는 살얼음 숙성맥주가 시그니처 주류메뉴인 호프집창업 브랜드로 안주문화연구소를 함께 운영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의 안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술문화 교통표지판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기분 좋은 술자리와 매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고안됐다.
특히 표지판은 기존의 교통표지판 디자인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하면서도 새롭게 재창조하는 방식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표지판 디자인은 모두 저작권 신청을 마쳐 무단 사용 가능성도 없앴다.
업체 관계자는 “술문화 교통표지판의 초기 큰 호응에 힘입어 이와 같은 작지만 재미있는 부분들을 꾸준히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복남맥주는 여름 시즌을 맞아 독일산 유명 생맥주 ‘파울라너 바이스비어’ 수입생맥주를 론칭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정오 박찬대 원내대표 정무특보, 담양군수 재선거 출마 행보 본격화
- 2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3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4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5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 6KT, MWC 2025 참가…대한민국 AI 기술력 알린다
- 7LG엔솔, 차세대 원통형 배터리 46시리즈 공개
- 8삼성SDI, '인터배터리 2025'서 차세대 제품·기술 공개
- 9‘3대 폼팩터 모두 공개’ SK온, 인터배터리 2025 참가
- 10"회장 임기 채워라" "배당 과도"...이복현이 부른 금감원장 영역 논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