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복남맥주, 재치 있는 술문화 교통표지판 제작∙배포
문화·생활
입력 2022-08-04 16:33:36
수정 2022-08-04 16:33:36
정의준 기자
0개
숙성 살얼음맥주 전문 브랜드 ‘김복남맥주’는 재미있고 유쾌한 매장 분위기를 위한 아이디어로 술문화 교통표지판을 제작해 가맹점에 배포했다고 밝혔다.
‘김복남맥주’는 살얼음 숙성맥주가 시그니처 주류메뉴인 호프집창업 브랜드로 안주문화연구소를 함께 운영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의 안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술문화 교통표지판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기분 좋은 술자리와 매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고안됐다.
특히 표지판은 기존의 교통표지판 디자인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하면서도 새롭게 재창조하는 방식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표지판 디자인은 모두 저작권 신청을 마쳐 무단 사용 가능성도 없앴다.
업체 관계자는 “술문화 교통표지판의 초기 큰 호응에 힘입어 이와 같은 작지만 재미있는 부분들을 꾸준히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복남맥주는 여름 시즌을 맞아 독일산 유명 생맥주 ‘파울라너 바이스비어’ 수입생맥주를 론칭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