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블루문’, 올해 송도맥주축제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2-08-26 15:13:21
수정 2022-08-26 15:13:21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2022 송도맥주축제’에 프리미엄 맥주 ‘블루문’이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블루문’은 세계 3대 맥주 기업 중 하나인 ‘몰슨 쿠어스’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맥주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송도맥주축제’는 국내외 다양한 맥주와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 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019년 중단된 이후 3년만에 재개되는 행사다.
8월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Re: Hit up Beer(다시, 건배)’라는 메인 슬로건으로 일상 회복과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해 다시 건배하자는 의미를 담아 진행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축제에 ‘블루문’ 브랜드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블루문’ 생맥주를 판매한다.
김동욱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는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블루문’의 매력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음악과 잘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소비자들이 ‘블루문’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며 더위로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LG U+, AI로 IPTV 고장 사전 감지·해결…‘고객 불만 제로화’ 나선다
- LG전자, 다음달 유럽 시장에 '씽큐 AI 플랫폼' 출시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시민단체 "모노레일 사태, 전·현직 시장·시의회는 사과하라"
- 2대경대·성균관대 주관 국내 최대 규모 ‘한국대학 연극전공 입학정보 콘서트’ 개최
- 3경북교육청정보센터, ‘뮤지컬을 읽다’ 북큐레이션 운영
- 4영덕군, 산불 극복 각계각층 성금·성품 기부 이어져
- 5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폐이식 환자 건강회복 퇴원. . .대구경북 최초 유일 성과
- 6계명문화대, ‘2025년 파란사다리·해외현지연수 통합 성과발표회’ 성황리 개최
- 7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8월 제2차 정례 의원간담회 주재
- 8경북테크노파크, 2025 과테말라 섬유산업 전시회(APSS) 참가…한국 섬유기업 중남미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 9영남이공대, 대구시가족센터협회 및 소속 9개 기관과 다자간 협약
- 10포천시의회,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