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손님·임직원 등 하나로 잇는 ‘브랜드데이’ 개최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에 기여…‘기업문화의 장’ 마련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하나증권이 사명 변경 후 손님과 임직원 가족이 함께한 첫 브랜드데이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하나증권은 지난 27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대전하나시티즌과 부천FC 경기에 손님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하나증권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
하나증권은 지난달 사명을 변경하고, 더 쉽고, 더 가까운 증권사로 손님에게 다가서겠다는 대 고객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서도 손님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임직원과 그 가족을 초청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에 기여하고자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날 행사는 손님과 임직원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하나원큐 리틀시티즌, 에스코트·하이파이브 키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하프타임에는 경기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나증권이 쏜다’는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국내주식, 미국달러 등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또한, 머리띠, 클래퍼 등 다양한 응원굿즈를 배부하고 에어바운스, 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함께 마련됐다.
하나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손님, 임직원, 가족 등 모두가 하나로 이어질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은 물론 다양한 ESG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20년부터 지역 및 국내 축구발전에 기여하고 유소년 축구선수 발굴 육성과 시민 화합에 기여하고자 대표적인 시민구단인 대전하나시티즌을 후원하고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결고리를 찾아라"…증권가, '무신사 모시기' 치열
- 신한 이어 삼성도…시니어 사업 키우는 보험사
- 소호·소소 제4인뱅 재도전…"당국 의지가 최대 변수"
- 지니언스-에티버스, '안티 바이러스' 솔루션 총판 계약 체결
- 그린플러스, 경북 예천 '88억원 규모 임대형 스마트팜' 수주
- 토스인슈어런스, 추석 연휴 보험 체크포인트 5가지 소개
- NH농협은행, 비대면 투자상품 가입 활성화 위해 '투자상품 FESTA' 개최
- 신한투자증권, 연휴 기간 '해외주식·파생 글로벌 데스크' 24시간 운영
- IBK기업은행, 글로벌·아시아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
- KB금융, '그룹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종합 대책 회의'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2'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3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4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5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 6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7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8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무임수송 해법 찾는다
- 9박형준 시장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BuTX) 사업 본격화"
- 10공영민 고흥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활성화 동참해 달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