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손님·임직원 등 하나로 잇는 ‘브랜드데이’ 개최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에 기여…‘기업문화의 장’ 마련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하나증권이 사명 변경 후 손님과 임직원 가족이 함께한 첫 브랜드데이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하나증권은 지난 27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대전하나시티즌과 부천FC 경기에 손님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하나증권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
하나증권은 지난달 사명을 변경하고, 더 쉽고, 더 가까운 증권사로 손님에게 다가서겠다는 대 고객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서도 손님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임직원과 그 가족을 초청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에 기여하고자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날 행사는 손님과 임직원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하나원큐 리틀시티즌, 에스코트·하이파이브 키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하프타임에는 경기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나증권이 쏜다’는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국내주식, 미국달러 등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또한, 머리띠, 클래퍼 등 다양한 응원굿즈를 배부하고 에어바운스, 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함께 마련됐다.
하나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손님, 임직원, 가족 등 모두가 하나로 이어질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은 물론 다양한 ESG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20년부터 지역 및 국내 축구발전에 기여하고 유소년 축구선수 발굴 육성과 시민 화합에 기여하고자 대표적인 시민구단인 대전하나시티즌을 후원하고 있다./grace_ri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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