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티, 위메프와 ‘애디슨 오퍼월’ 제휴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엔비티는 22일 메타커머스 플랫폼 ‘위메프’와 ‘애디슨’ 오퍼월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위메프 플랫폼 내 오퍼월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해 갈 계획이다. 엔비티가 구축하게 되는 애디슨 오퍼월 서비스는 제휴 플랫폼 사용자들이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무료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애디슨’ 오퍼월은 이 달에만 롯데카드에 이어 위메프 등 국내 다양한 업종에서 대형 플랫폼들을 중심으로 잇따른 제휴 성과를 기록했다. 애디슨은 기존 플랫폼 체제에 광고주와 연계할 수 있는 포인트 네트워크를 연계, 구축하는 사업모델을 채택하고 있는 만큼, 사용자가 많은 플랫폼 제휴가 곧 실적 바로미터로 작용한다.
회사 측은 ‘애디슨’이 최근까지 네이버페이, 토스, 카카오모빌리티 등 업종을 불문하고 국내 주요 플랫폼 제휴 성과를 이어오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기존 포인트 산업에서 강점을 보여왔던 금융 부문을 넘어 웹툰, 쇼핑, 게임, 모빌리티 등 비금융 부문으로 진출해 업종 장벽 없이 폭넓은 시장을 소화해내고 있는 만큼, 국내 포인트 경제 전반에 걸쳐 스케일업을 견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수근 엔비티 대표이사는 “하반기 들어 국내 각각의 업종별로 손꼽히는 대형 플랫폼들을 중심으로 한 오퍼월 네트워크 제휴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는 만큼, 올해 역시 포인트 산업부문은 견고한 실적 성장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며 “무엇보다 지난해부터 공격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제휴업종 확대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국내 포인트 산업 수요를 확장, 개척해 가겠다”고 전했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2김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기타보조인력 운영 연수 개최
- 3영천시, 노계 박인로 정부표준영정 제103호 최종 지정
- 4포항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할인기획전 30일 간 개최
- 5포항시, 국가철도공단과 철도 유휴부지 활용 협약…포항역 주차난 해소 나선다
- 6이강덕 시장, “포항 철강산업 지키고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 7하도급률 높이고 지원 강화…포항시, 지역건설업체와 상생 협력 박차
- 8영천시새마을회, 추석맞이 내고향 환경살리기에 구슬땀
- 9경주시, 자율주행차 시승행사 열고 정식 운행 시작
- 10김천시 보건소, 2025년 경상북도 보건소 신속대응반 도상훈련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