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피엠, 통합해충방제 솔루션 전문기업 도약 위한 CI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10-04 10:28:31 수정 2022-10-04 10:28:3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방역 솔루션 전문기업 ‘가온아이피엠’(대표 도귀영)이 그간의 성과와 노하우를 발판으로 업계를 리딩하는 ‘통합해충방제(IPM)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담은 새로운 CI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가온아이피엠은 해충방제, 코로나19 방역소독, 기록물소독 등 방역 솔루션을 제공하는 중견기업으로 이번 CI 리뉴얼을 통해 경쟁사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통합해충방제(IPM)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회사 지향성을 대내외에 표방했다.


통합해충방제(IPM)는 화학약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해충 생물학, 환경 데이터 및 기술 정보를 사용해 사람은 물론 환경 생태계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과학 기반의 선진화된 방제 솔루션이다. 가온은 환경 친화적 방제를 철저하게 실천해간다는 의지를 담아 사명에 아이피엠(IPM)을 담았다.


가온아이피엠의 새로운 로고는 통합해충방제 기법을 꾸준히 연구개발해 우리나라가 만들어가야 할 미래의 방역을 제시하겠다는 비전을 표현하는 동시에 사업 포트폴리오 확정의 포부를 담았다. 또한 전문성과 신뢰를 전달하기 위해 기업명인 ‘가온’의 첫 영문자인 G와 해충과 감염병으로부터 고객을 지킨다는 의미를 가진 ‘방패’를 조합한 디자인과 친환경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선명한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


국내는 물론 국제안전인증을 받은 약품과 장비를 갖춘 가온아이피엠은 삼성, SK, 신한은행, 기업은행 등 국내 대기업들을 대상으로 전문 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도서관, 서고, 박물관 등의 유해생물분석 조사와 기록물소독사업 사업을 하고 있다.


도귀영 가온아이피엠 대표는 “’통합해충방제를 통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든다’는 미션과 ‘고객, 직원의 삶의 질과 사회의 질을 높인다’는 비전을 가지고 업계를 리딩하는 ‘통합해충방제(IPM)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라며 “끊임없는 R&D로 방역 업(業) 본연의 사회적문제해결에 기여함과 동시에 ‘믿을 수 있는 소독 생활의 시작’에 늘 가온아이피엠이 자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온아이피엠은 지난 2015년 사회적기업으로 출범해 방역소독 근로자들의 불안정한 고용환경을 개선하고, 전문가로 성장시켜 이들이 사회인으로서 높은 자부심을 갖고 자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2018년 이후 줄곧 ‘서울시 사회적 경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지난해에는 사회적 기업 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사회적 가치지표(SVI) 측정에서 ‘탁월’ 등급을 받았다. 올해 7월에는 사회적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