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멕시코에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 오픈…중남미 시장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2-10-05 11:11:07
수정 2022-10-05 11:11:07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전자가 중남미 지역 최초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을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 개장했다고 5일 밝혔다.
월 평균 200만명이 방문하는 대형 쇼핑몰인 '페리수르'에 위치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냉장고·식기세척기·오븐레인지·세탁기·건조기·청소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을 한 자리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싱스 연동을 통한 홈 라이프 서비스도 체험 가능하고, 후안 라타피, 엘 차 등 현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특별 패널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3일(현지시간)에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을 초청해 멕시코 최초 플래그십 매장 개장 기념 행사를 진행키도 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7월 비스포크 냉장고를 출시하며 멕시코에서도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열고 최근 식기세척기를 출시했다. 10월에는 전자레인지와 가스 오븐레인지, 청소기까지 출시하며 비스포크 가전의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경래 삼성전자 멕시코법인 CE부문 상무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은 다채로운 색상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기능으로 멕시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오픈한 플래그십 매장을 비롯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비스포크 홈의 가치를 전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거킹, 서울시와 '서울배달+ 땡겨요 활성화' 협약 체결
- 존슨즈,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서 속광로즈 로션 세트 공개
- 동원F&B, 온라인몰 '동원몰-더반찬&' 통합···"종합 식품 플랫폼 도약"
- 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발표…프로모션 진행도
- 폼폼팩토리, 유아 매트리스 전 항목 KOTITI 유아 안전 인증 통과
- 롯데물산, '2025년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 2025 벤처천억기업 기념식…"'벤처천억' 1000개 시대 임박"
- LG, 내년 상반기 내 자사주 전량 소각···밸류업 속도낸다
- "겨울엔 뱅쇼" 스타벅스, 두 번째 크리스마스 시즌 시작
- KB캐피탈, 맘스터치와 취약계층 아동 돌봄 위한 기부금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M뱅크(아이엠뱅크), ‘소상공인 성장촉진 보증대출’ 출시
- 2수성아트피아, 수성대합창제 '우리' 개최
- 3영남이공대, 모빌리티·로봇·외국인유학생 진로취업 지산학협의회 개최
- 4버거킹, 서울시와 '서울배달+ 땡겨요 활성화' 협약 체결
- 5존슨즈,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서 속광로즈 로션 세트 공개
- 6김천교육지원청 운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2학기 작가와의 만남 실시
- 7동원F&B, 온라인몰 '동원몰-더반찬&' 통합···"종합 식품 플랫폼 도약"
- 8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발표…프로모션 진행도
- 9KB금융, '제25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 대통령상 수상
- 10폼폼팩토리, 유아 매트리스 전 항목 KOTITI 유아 안전 인증 통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