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

스웨덴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이 현대적 감각을 더한 새 로고를 공개했다.
베이비뵨의 새 로고는 지난 60년간 전세계 가족들에게 제공했던 보살핌과 혁신을 상징하며, 브랜드 가치인 ‘안전’과 ‘즐거움’을 더욱 강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영문 대문자를 사용했던 기존 로고와 달리보다 부드럽고 둥근 모양의 영문 소문자를 혼용했다. 이를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활용성을 높이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사해 소비자 친화적인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레드 컬러로 동일하다.
특히 유선형의 베이비뵨 곰(BabyBjörn Bear) 엠블럼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베이비뵨은 전세계 부모들과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곰 엠블럼을 활용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신규 로고는 2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국내 온라인 종합몰,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처에 순차적으로 교체 적용될 예정이다. 제품 라벨과 패키지에 삽입되는 로고는 환경을 생각해 기존 재고 소진 후 변경된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에는 베이비뵨의 혁신 의지와 소비자들과 친밀한 소통의 의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베이비뵨은 전세계 영유아와 부모가 안전하고,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뵨의 신규 로고에 대한 소비자 문의는 고객센터 메일 또는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물병원 네트워크 '코벳', 반려동물 사료·용품 배송 서비스 'Vet2Home' 시작
- 담이랑 헷갈리는 ‘근막통증증후군’, 한방치료 해볼까?
- 가수 레이디제인, 강남차여성병원서 쌍둥이 여아 출산
- 안 낫는 여드름, 약 대신 ‘이런 치료’ 해볼까?
- “임신 중 영양 불균형, 태아 지방간 질환 위험 증가”
- 메타비아, 비만치료제 추가 임상 1상 시작…첫 환자 투약 완료
- 한미그룹, 의약사와 함께 모은 성금…단장증후군·암·뇌경색 등 중증질환자에 전달
- 역대 최악의 폭염…어지럼증·두통 생기면 즉시 시원한 곳으로
- 유방암 특화 10년…대림성모병원, 누적 수술건수 2500건에 방사선 치료도 가능
- 치매 전 '경도인지장애' 환자 300만 시대…조기에 '치료'해야 진행 막는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주시, 2026년 국비 확보 ‘전략 점검’ 총력
- 2청년 행복 도시 나주’에서 꿈을 펼치세요!
- 3색조 화장품 브랜드 '에티나' 론칭…매력적인 컬러 표현력 조명
- 4SGI서울보증, 긴급 시스템 장애 발생…"할부 개통 불가"
- 5전남 영암군, 고향사랑기부금 4억 원 돌파...지난해보다 4개월 앞서
- 6광주시, 탄소중립 신기술 'KEET 2025' 1만7400명 찾아
- 7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 출시
- 8동아제약, 2025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선수권대회 성료
- 9광주교육연구정보원, 'AI정보영재교육원 초등 영재캠프’ 열어
- 10손남일 도의원, "지방하천 예산 줄었는데 사업량 2배" 공사 부실 우려 지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