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
스웨덴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이 현대적 감각을 더한 새 로고를 공개했다.
베이비뵨의 새 로고는 지난 60년간 전세계 가족들에게 제공했던 보살핌과 혁신을 상징하며, 브랜드 가치인 ‘안전’과 ‘즐거움’을 더욱 강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영문 대문자를 사용했던 기존 로고와 달리보다 부드럽고 둥근 모양의 영문 소문자를 혼용했다. 이를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활용성을 높이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사해 소비자 친화적인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레드 컬러로 동일하다.
특히 유선형의 베이비뵨 곰(BabyBjörn Bear) 엠블럼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베이비뵨은 전세계 부모들과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곰 엠블럼을 활용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신규 로고는 2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국내 온라인 종합몰,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처에 순차적으로 교체 적용될 예정이다. 제품 라벨과 패키지에 삽입되는 로고는 환경을 생각해 기존 재고 소진 후 변경된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에는 베이비뵨의 혁신 의지와 소비자들과 친밀한 소통의 의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베이비뵨은 전세계 영유아와 부모가 안전하고,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뵨의 신규 로고에 대한 소비자 문의는 고객센터 메일 또는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 ME Girl’ 제작발표회 유튜브 공개
- 엄마네한우, 설 명절 맞이 ‘선물대첩’ 진행
- [의학 상식] 진화되는 로봇 인공관절 수술
- 아이엠프릇, 명절 과일선물 '프리미엄 완주 흑곶감' 특판 진행
- 어댑핏,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한 ‘100일간의 서프라이즈’ 시즌2 성료
- YBM 인강, 2025년 1월 토익 대비 무료 특강 진행
- [의학 상식] 기능성 소화불량 원인과 치료 방법
- 노르웨이 침대 브랜드 옌센, 아시아 론칭 3주년 기념 감사제 개최
- 퍼즐커뮤니케이션즈X페어피스, ‘브니엘의 집’ 위한 사랑나눔 기부행사 개최
- ㈜케이투세이프티, ㈔따뜻한 하루 통해 여객기 참사 현장 소방대원에 5,500만 원 상당의 물품 후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구름조금
2025-01-12(일) 21:00마포구 상암동-2.0℃
강수확률 0%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진천 울산대 교수, 제27대 한국분말재료학회장 취임
- 2조전혁 전 서울교육감 후보, 전영근 후보에 힘 실어…"부산 교육 혁신 이끌 적임자"
- 3박형준 시장, 부산 IT 산업 도약 박차…미국 글로벌 IT 기업 2곳과 MOU
- 4강기정 시장, 美 샌안토니오시 ‘드림위크 2025’ 개막식 기조연설 나서
- 5전라남도, 중소기업 육성자금 4천500억 정책금융 지원
- 6최불암 특별출연 '4월의 불꽃', 크라우드펀딩 8천만 원 달성
- 7김성섭 중기부 차관, 실리콘밸리 VC와 벤처투자 협력방안 논의
- 8중기중앙회-기재부, '중기익스프레스 핫라인' 운영
- 9중기부, 美 실리콘 밸리서 IR 행사 개최…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촉진
- 101분기 제조업 매출 추가 둔화 전망…반도체·자동차도 영향권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21:30차이나 이슈 톡톡
재방송 PD MC
- 22:00고점뚫고 하이킥 1부
재방송 PD 조민재 MC
- 23:00고점뚫고 하이킥 2부
재방송 PD 조민재 MC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