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
스웨덴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이 현대적 감각을 더한 새 로고를 공개했다.
베이비뵨의 새 로고는 지난 60년간 전세계 가족들에게 제공했던 보살핌과 혁신을 상징하며, 브랜드 가치인 ‘안전’과 ‘즐거움’을 더욱 강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영문 대문자를 사용했던 기존 로고와 달리보다 부드럽고 둥근 모양의 영문 소문자를 혼용했다. 이를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활용성을 높이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사해 소비자 친화적인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레드 컬러로 동일하다.
특히 유선형의 베이비뵨 곰(BabyBjörn Bear) 엠블럼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베이비뵨은 전세계 부모들과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곰 엠블럼을 활용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신규 로고는 2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국내 온라인 종합몰,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처에 순차적으로 교체 적용될 예정이다. 제품 라벨과 패키지에 삽입되는 로고는 환경을 생각해 기존 재고 소진 후 변경된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에는 베이비뵨의 혁신 의지와 소비자들과 친밀한 소통의 의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베이비뵨은 전세계 영유아와 부모가 안전하고,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뵨의 신규 로고에 대한 소비자 문의는 고객센터 메일 또는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크라토스, ‘한강작가 노벨상 수상’ 설문조사 결과 발표
- ‘2024 한국고미술협회展, 부제-아름다운 우리 고미술’ 오는 31일 개최
- 홀썸브랜드,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 론칭
- 육아 서비스 플랫폼 '베일리', 코엑스 개최 '제79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남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직장문화개선 기업컨설팅’ 실시
- ㈜두뇌싱긋연구소, ‘제2회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 스타트 경진대회 참가
- 중앙대 SM MBA, 글로벌 경영 리더 육성…"지역·시간 넘어 ESG 교육으로 성장"
- 루미르,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 신규 컬러 출시
- 생활소독 전문브랜드 위칙, 무신사 콜라보 제품 출시
- 사단법인 한국여성인력개발센터연합, ‘2024 여성고용포럼’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BNK부산은행, 창립 57주년 기념 음악회 ‘콘서트 1025’ 2차례 공연 ‘성황’
- 2'제천-삼척 고속도로 예타 통과 기원' 국회 대국민 설명회 개최
- 3버스·철도·항공 '한번에 결제'...'슈퍼무브' 앱 출시
- 4한화, '서울역 북부역세권 복합개발사업' 본격화
- 5방산에 철도 훈풍까지…현대로템 역대급 실적
- 6“국내는 좁다” 제과업계, 글로벌 시장 확대 잰걸음
- 7“보험업계, 공동재보험으로 금리 하락 방어”
- 8정의선·아키오 ‘맞손’…“미래 모빌리티 협력”
- 9"층간 소음 줄여라"…건설사 기술 개발 총력
- 10SK㈜, 주당 최소 5,000원 배당…지주사 첫 '밸류업' 공시나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