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유, 브랜드 리뉴얼 신규 로고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10-24 08:58:05
수정 2022-10-24 08:58:05
정의준 기자
0개

육아용품 브랜드 로코유(ROCOU)가 론칭 3년 만에 새롭게 디자인한 신규 이미지 로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로코유의 퀄리티 높은 제품과 브랜드 시그니처를 강조하기 위해 로고에 엠블럼을 추가한 형태이다.
특히 디자인 활용성을 높여 로고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강화했으며, 엠블럼은 왕관과 리본, 열기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왕관과 리본은 각각 ‘프리미엄 품질’과 ‘고객중심 가치’를 의미하며, 열기구는 ‘상승과 아이들의 선망’을 상징한다.
김민경 로코유 대표는 “새롭게 공개한 로고는 로코유의 한결 같은 가치관을 강조하고 앞으로 더 큰 브랜드 성장을 위한 작업”이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소통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규 브랜드 로고는 공식몰을 비롯해 제품 패키지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 '술 한 잔'도 심장에 독…"심혈관에 안전한 음주는 없다"
- 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李대통령 "겨울철 사각지대 국민 보호…난방비·먹거리 지원 확대"
- 2소비자 체감경기 나아졌나…출생 증가세 지속도 관심
- 3美해군, 트럼프 '황금함대' 새 전함 발주…"외국조선사도 활용"
- 4"AI 보안으로 클라우드 시장 잡자"…구글, 14조원 보안 파트너십
- 5기아 하청노동자 '불법파견' 판단, 항소심도 유지
- 6한빛-나노 발사 또 연기…이노스페이스 "기술 점검"
- 7日금리인상에도 엔저…유로 대비 엔화 가치 역대 최저
- 8'올해 최고 청약경쟁률' K-어묵 삼진식품 상장
- 9라셀턴 발톱 세럼, 소비자 평가 기반 브랜드 6관왕 성과
- 10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하락…"다음 주도 내릴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