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유, 브랜드 리뉴얼 신규 로고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10-24 08:58:05
수정 2022-10-24 08:58:05
정의준 기자
0개

육아용품 브랜드 로코유(ROCOU)가 론칭 3년 만에 새롭게 디자인한 신규 이미지 로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로코유의 퀄리티 높은 제품과 브랜드 시그니처를 강조하기 위해 로고에 엠블럼을 추가한 형태이다.
특히 디자인 활용성을 높여 로고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강화했으며, 엠블럼은 왕관과 리본, 열기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왕관과 리본은 각각 ‘프리미엄 품질’과 ‘고객중심 가치’를 의미하며, 열기구는 ‘상승과 아이들의 선망’을 상징한다.
김민경 로코유 대표는 “새롭게 공개한 로고는 로코유의 한결 같은 가치관을 강조하고 앞으로 더 큰 브랜드 성장을 위한 작업”이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소통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규 브랜드 로고는 공식몰을 비롯해 제품 패키지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물병원 네트워크 '코벳', 반려동물 사료·용품 배송 서비스 'Vet2Home' 시작
- 담이랑 헷갈리는 ‘근막통증증후군’, 한방치료 해볼까?
- 가수 레이디제인, 강남차여성병원서 쌍둥이 여아 출산
- 안 낫는 여드름, 약 대신 ‘이런 치료’ 해볼까?
- “임신 중 영양 불균형, 태아 지방간 질환 위험 증가”
- 메타비아, 비만치료제 추가 임상 1상 시작…첫 환자 투약 완료
- 한미그룹, 의약사와 함께 모은 성금…단장증후군·암·뇌경색 등 중증질환자에 전달
- 역대 최악의 폭염…어지럼증·두통 생기면 즉시 시원한 곳으로
- 유방암 특화 10년…대림성모병원, 누적 수술건수 2500건에 방사선 치료도 가능
- 치매 전 '경도인지장애' 환자 300만 시대…조기에 '치료'해야 진행 막는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영FBC, 서울 4개 와인바에서 '글라스 와인 프로모션' 진행
- 2나주시, 2026년 국비 확보 ‘전략 점검’ 총력
- 3청년 행복 도시 나주’에서 꿈을 펼치세요!
- 4색조 화장품 브랜드 '에티나' 론칭…매력적인 컬러 표현력 조명
- 5SGI서울보증, 긴급 시스템 장애 발생…"할부 개통 불가"
- 6전남 영암군, 고향사랑기부금 4억 원 돌파...지난해보다 4개월 앞서
- 7광주시, 탄소중립 신기술 'KEET 2025' 1만7400명 찾아
- 8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 출시
- 9동아제약, 2025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선수권대회 성료
- 10광주교육연구정보원, 'AI정보영재교육원 초등 영재캠프’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