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유, 브랜드 리뉴얼 신규 로고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10-24 08:58:05
수정 2022-10-24 08:58:05
정의준 기자
0개

육아용품 브랜드 로코유(ROCOU)가 론칭 3년 만에 새롭게 디자인한 신규 이미지 로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로코유의 퀄리티 높은 제품과 브랜드 시그니처를 강조하기 위해 로고에 엠블럼을 추가한 형태이다.
특히 디자인 활용성을 높여 로고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강화했으며, 엠블럼은 왕관과 리본, 열기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왕관과 리본은 각각 ‘프리미엄 품질’과 ‘고객중심 가치’를 의미하며, 열기구는 ‘상승과 아이들의 선망’을 상징한다.
김민경 로코유 대표는 “새롭게 공개한 로고는 로코유의 한결 같은 가치관을 강조하고 앞으로 더 큰 브랜드 성장을 위한 작업”이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소통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규 브랜드 로고는 공식몰을 비롯해 제품 패키지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4~9일 전통시장 12곳 농축산물 할인행사 진행
- 2"더위 잡고 지역 경제 살렸다"…제18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 성공적 마무리
- 3영천시, “장난감 대여 UP, 탄소 DOWN”.. .폐건전지 반납 시 장난감 추가 대여 사업 시작
- 4영천시, ‘보현산별빛축제’ 홍보.. 경주 황리단길에서 로드마케팅 펼쳐
- 5포항시, '포항강소특구' 2년 연속 ‘우수특구’ 선정… 4년 연속 최고·우수 등급 쾌거
- 6'2025 포항 송도 비치 레트로 페스티벌’...바다 물들인 복고의 향연 펼치다
- 7한·미 청소년 외교교류단, “APEC 도시 경주를 만나다”... 6년 만에 경주 방문
- 8APEC 개최지 경주시, 최휘영 문체부 장관 취임 후 첫 공식 방문
- 9"장수 방화동자연휴양림, 뜨겁게 달궜다"…장수쿨밸리페스티벌 성료
- 10BPA, '해범이와 뿌뿌', 전국 지자체·공공캐릭터 공모전 본선 무대 올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