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유, 브랜드 리뉴얼 신규 로고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10-24 08:58:05
수정 2022-10-24 08:58:05
정의준 기자
0개

육아용품 브랜드 로코유(ROCOU)가 론칭 3년 만에 새롭게 디자인한 신규 이미지 로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로코유의 퀄리티 높은 제품과 브랜드 시그니처를 강조하기 위해 로고에 엠블럼을 추가한 형태이다.
특히 디자인 활용성을 높여 로고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강화했으며, 엠블럼은 왕관과 리본, 열기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왕관과 리본은 각각 ‘프리미엄 품질’과 ‘고객중심 가치’를 의미하며, 열기구는 ‘상승과 아이들의 선망’을 상징한다.
김민경 로코유 대표는 “새롭게 공개한 로고는 로코유의 한결 같은 가치관을 강조하고 앞으로 더 큰 브랜드 성장을 위한 작업”이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소통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규 브랜드 로고는 공식몰을 비롯해 제품 패키지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대병원 박도중 교수, 대한외과학회 차기 이사장 선출
- 2025년 이대뇌혈관병원 심포지엄 성료
- 뇌심부자극술, 인지기능 저하 없이 발작 70% 감소
- 추나요법 건강보험 6년…"근골격계 통증 치료에 일관된 선호도 확인"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달의 부산세관인은 '김성우 주무관'
- 2경북테크노파크,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 준공
- 3경상북도·경북테크노파크, '2025 APEC 국가기술사업대전 G-TECH CONNECT' 성황리 종료
- 4정연식 영남대 교수, ‘세계 상위 2% 연구자’ 선정
- 5대구대 이채윤 학생, 제28회 울산광역시 건축대전 대상 수상
- 6김기웅 의원, ‘캄보디아 사태 재발방지 패키지법’ 발의
- 7대구교통공사,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 8제19회 영덕군수배 전국 출향인·군민 골프대회 성료
- 9영덕군, KBS전국노래자랑 본선 녹화 성료
- 10iM뱅크(아이엠뱅크), 2025 금융소비자보호 고객 아이디어 공모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