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유, 브랜드 리뉴얼 신규 로고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10-24 08:58:05
수정 2022-10-24 08:58:05
정의준 기자
0개
육아용품 브랜드 로코유(ROCOU)가 론칭 3년 만에 새롭게 디자인한 신규 이미지 로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로코유의 퀄리티 높은 제품과 브랜드 시그니처를 강조하기 위해 로고에 엠블럼을 추가한 형태이다.
특히 디자인 활용성을 높여 로고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강화했으며, 엠블럼은 왕관과 리본, 열기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왕관과 리본은 각각 ‘프리미엄 품질’과 ‘고객중심 가치’를 의미하며, 열기구는 ‘상승과 아이들의 선망’을 상징한다.
김민경 로코유 대표는 “새롭게 공개한 로고는 로코유의 한결 같은 가치관을 강조하고 앞으로 더 큰 브랜드 성장을 위한 작업”이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소통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규 브랜드 로고는 공식몰을 비롯해 제품 패키지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크라토스, ‘한강작가 노벨상 수상’ 설문조사 결과 발표
- ‘2024 한국고미술협회展, 부제-아름다운 우리 고미술’ 오는 31일 개최
- 홀썸브랜드,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 론칭
- 육아 서비스 플랫폼 '베일리', 코엑스 개최 '제79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남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직장문화개선 기업컨설팅’ 실시
- ㈜두뇌싱긋연구소, ‘제2회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 스타트 경진대회 참가
- 중앙대 SM MBA, 글로벌 경영 리더 육성…"지역·시간 넘어 ESG 교육으로 성장"
- 루미르,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 신규 컬러 출시
- 생활소독 전문브랜드 위칙, 무신사 콜라보 제품 출시
- 사단법인 한국여성인력개발센터연합, ‘2024 여성고용포럼’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BNK부산은행, 창립 57주년 기념 음악회 ‘콘서트 1025’ 2차례 공연 ‘성황’
- 2'제천-삼척 고속도로 예타 통과 기원' 국회 대국민 설명회 개최
- 3버스·철도·항공 '한번에 결제'...'슈퍼무브' 앱 출시
- 4한화, '서울역 북부역세권 복합개발사업' 본격화
- 5방산에 철도 훈풍까지…현대로템 역대급 실적
- 6“국내는 좁다” 제과업계, 글로벌 시장 확대 잰걸음
- 7“보험업계, 공동재보험으로 금리 하락 방어”
- 8정의선·아키오 ‘맞손’…“미래 모빌리티 협력”
- 9"층간 소음 줄여라"…건설사 기술 개발 총력
- 10SK㈜, 주당 최소 5,000원 배당…지주사 첫 '밸류업' 공시나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