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티, 3분기 영업익 6.6억원…전년비 8.9%↑
증권·금융
입력 2022-11-11 14:17:17
수정 2022-11-11 14:17:17
김혜영 기자
0개

[서경제TV=김혜영기자]엔비티는 2022년도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6.6억원으로 8.9% 늘었다고 1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73.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 가량 증가했다. 이로써 3분기 누적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771.4억원, 18.2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35.2%, 32.4% 성장했다.
회사 측은 본격적으로 흑자전환에 돌입한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매 분기 최대 실적랠리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오퍼월 네트워크 ‘애디슨’을 중심으로 한 체질개선과 지속적인 신사업 확장 등 다각적으로 이어진 포인트 사업 생태계 확장 전략이 가시적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수근 엔비티 대표이사는 “잠재 수요가 풍부한 국내 포인트 시장에서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애디슨 오퍼월을 중심으로 한 B2B 사업 확장에 집중한 성과가 꾸준히 실적 성장세로 이어지고 있다”며 “애디슨 오퍼월의 경우, 매체 제휴 연동이 곧 향후 실적 증대로 이어지는 사업모델로 안정적인 포지션을 구축한 만큼, 압도적인 1위 사업자를 목표로 하는 지속적인 시장 점유율 확대에 최우선 순위를 두고 신사업들과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경영전략들을 고민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2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3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4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5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6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7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8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9중소기업중앙회
- 10SBA, 웹툰·웹소설 신인 창작자 양성 교육생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