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건기식 '위 밸류' 온라인 면세점 입점…"온·오프라인 판매채널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22-11-28 09:48:19
수정 2022-11-28 09:48:19
김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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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경동제약은 '위 밸류' 제품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경동제약은 올해 하반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위 밸류' 론칭을 통해 캡슐형 홍삼제품인 '레드진생'과 기억력 개선제 '메모리필'을 출시했다. 전국의 약국에서 판매 중이며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하고 마케팅도 강화할 계획이다.
레드진생은 기존에 포 제형으로 유통되고 있는 제품들과 달리 캡슐 제형으로 진세노사이드(인삼 속 사포닌) Rg, Rb1, Rg3를 25mg 함유해 면연력 증진, 피로 해소, 혈액흐름 개선, 갱년기 여성 건강 등에 효과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영업망을 활용한 오프라인 판매 위주에서 온라인 면세점 입점 등을 통해 온라인 판매채널을 적극 확장 중"이라며 "온라인 유통망 확대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해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제약은 지난 2012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위드 출시 이후 10년만에 위 밸류 브랜드를 론칭했다. /hyk@sea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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