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건기식 '위 밸류' 온라인 면세점 입점…"온·오프라인 판매채널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22-11-28 09:48:19
수정 2022-11-28 09:48:19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경동제약은 '위 밸류' 제품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경동제약은 올해 하반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위 밸류' 론칭을 통해 캡슐형 홍삼제품인 '레드진생'과 기억력 개선제 '메모리필'을 출시했다. 전국의 약국에서 판매 중이며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하고 마케팅도 강화할 계획이다.
레드진생은 기존에 포 제형으로 유통되고 있는 제품들과 달리 캡슐 제형으로 진세노사이드(인삼 속 사포닌) Rg, Rb1, Rg3를 25mg 함유해 면연력 증진, 피로 해소, 혈액흐름 개선, 갱년기 여성 건강 등에 효과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영업망을 활용한 오프라인 판매 위주에서 온라인 면세점 입점 등을 통해 온라인 판매채널을 적극 확장 중"이라며 "온라인 유통망 확대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해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제약은 지난 2012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위드 출시 이후 10년만에 위 밸류 브랜드를 론칭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솔디펜스 "K방산 항공분야 사업 확대…핵심 부품 공급"
- 카카오, 2분기 호실적·하반기 순항 지속…목표가↑-KB
- '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세아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밸로프, '클럽엠스타' 글로벌 출시 티저 영상 공개
- 포커스에이아이-비피엠지, 'AI·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공동 개발
- 한화운용, 한화MAGA2.0 펀드 목표수익률 7% 조기 달성
- 한국피아이엠, 이스라엘 최대 총기 제조사 'IWI' 품질 테스트 통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어프레미아 "프로미스 행사…호놀룰루·홍콩 인기 가장 높아"
- 2세븐일레븐, 외국인 대상 무인 환전 서비스 개시
- 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4솔디펜스 "K방산 항공분야 사업 확대…핵심 부품 공급"
- 5DI동일, 자사주 전량 소각…“추가 밸류업 프로그램 검토”
- 6美 "트럼프 임기 내 미국에 반도체 공장 지으면 무관세"
- 7현대로템 트램, 加 에드먼턴 도착…북미 트램 시장 첫 진출
- 8기장군 '생명존중안심마을', 지자체 자살예방 우수사례 선정돼
- 9카카오, 2분기 호실적·하반기 순항 지속…목표가↑-KB
- 10SK이노, 광복 80주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