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 등 겨울 시즌 음료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2-12-01 10:54:01
수정 2022-12-01 10:54:01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일부터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를 비롯해 본격적인 연말 겨울 시즌을 알리는 신규 음료 2종과 푸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는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와 얼 그레이 티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블랙 티의 맛에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스노우 폼의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함께 출시되는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는 연유, 카라멜의 달콤한 풍미와 새콤 달콤한 딸기의 맛이 마치 딸기 케이크를 베어 문 듯한 느낌을 주는 음료다.
2002년 처음 출시해 지난 20년간 매년 겨울 기간에만 판매되는 스타벅스의 상징적인 계절 음료인 ‘토피 넛 라떼’와 오로라가 살포시 내려앉은 듯한 비주얼의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도 올 연말까지 지속 판매한다.
아울러, 새로운 신규 푸드 2종도 함께 출시한다.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와 ‘얼 그레이 초콜릿 케이크’도 2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 EU·G7, 러시아 경제 제재 상향 추진…해상운송 전면 금지 논의
- 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 "소장 욕구 자극"…호텔업계, 연말 맞이 '시즌 한정 굿즈' 봇물
- 개인정보 유출에 또 솜방망이?…‘징벌적 과징금’ 논의 급물살
- “얼어붙은 도로 조심”…강추위·폭설 속 차량 관리법
- 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트럼프, 신설된 FIFA 평화상 수상…"내 인생의 큰 영예"
- 2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 3EU·G7, 러시아 경제 제재 상향 추진…해상운송 전면 금지 논의
- 4美 은행 규제당국 "2013년 도입한 저신용 기업대출 규제 완화"
- 5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 6개인정보 유출에 또 솜방망이?…‘징벌적 과징금’ 논의 급물살
- 7"소장 욕구 자극"…호텔업계, 연말 맞이 '시즌 한정 굿즈' 봇물
- 8“얼어붙은 도로 조심”…강추위·폭설 속 차량 관리법
- 9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10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