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 등 겨울 시즌 음료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2-12-01 10:54:01
수정 2022-12-01 10:54:01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일부터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를 비롯해 본격적인 연말 겨울 시즌을 알리는 신규 음료 2종과 푸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는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와 얼 그레이 티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블랙 티의 맛에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스노우 폼의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함께 출시되는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는 연유, 카라멜의 달콤한 풍미와 새콤 달콤한 딸기의 맛이 마치 딸기 케이크를 베어 문 듯한 느낌을 주는 음료다.
2002년 처음 출시해 지난 20년간 매년 겨울 기간에만 판매되는 스타벅스의 상징적인 계절 음료인 ‘토피 넛 라떼’와 오로라가 살포시 내려앉은 듯한 비주얼의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도 올 연말까지 지속 판매한다.
아울러, 새로운 신규 푸드 2종도 함께 출시한다.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와 ‘얼 그레이 초콜릿 케이크’도 2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미약품, 세계 첫 ‘근육 증가’ 비만신약 임상 진입 청신호 켰다
- SK바이오팜, 뇌전증 신약 美 분기 매출 첫 1억 달러 돌파
- 한전KDN, 지역 아동시설에 제습기 기부
- LG디스플레이, AX 통한 ‘생산성 혁신’으로 경쟁력 강화
- 고려아연, 4족보행 로봇 '스팟' 도입…'스마트 제련소' 전환
- 카카오, APEC 디지털·AI 포럼서 AI '카나나' 전시
- 동성제약에 무슨 일이…‘이양구 경영 리스크’ 도마
- 제이알아이엔씨, 한국종합건축사사무소 등과 파크골프 사업 협약
- 카카오, 광복 80주년 기념 기부 캠페인 진행
- 카카오모빌리티, 봉사여행 ‘기브셔틀 2025’ 상반기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미약품, 세계 첫 ‘근육 증가’ 비만신약 임상 진입 청신호 켰다
- 2SK바이오팜, 뇌전증 신약 美 분기 매출 첫 1억 달러 돌파
- 3한전KDN, 지역 아동시설에 제습기 기부
- 4하이트론 "美 엑시큐어, 1Q 보고서 제출 완료…공시요건 이행"
- 5기장군 '38세금징수TF팀' 성과…고액체납자 체납액 46억 정리
- 6LG디스플레이, AX 통한 ‘생산성 혁신’으로 경쟁력 강화
- 7고려아연, 4족보행 로봇 '스팟' 도입…'스마트 제련소' 전환
- 8부천시, AI 만화‧영상 부트캠프 추진
- 9부천시, 실외 생수 냉장고 운영
- 10고양시, 백석 업무빌딩 활용 본격화...“예산 낭비 줄이기 위한 합리적 결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