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비컴퍼니, 신규 CI 공개 및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종합홍보대행사 ㈜에스알비컴퍼니는 새로운 기업 CI를 공개하고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에스알피알은 국내외 언론홍보부터 바이럴, SNS 마케팅 등 고객사에 최적화된 PR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홍보대행사로 현재 대기업, 공기업의 언론홍보는 물론 중견, 중소기업, 스타트업의 온라인 홍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CI 변경은 에스알피알의 직관적인 기업 아이덴티티를 강조함과 동시에 인지적 특성을 부각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직관적인 로고 타입으로 변경하여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로고의 메인 색감은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으며, 고객사가 에스알피알을 통해 도약하는 모습을 둥근 프레임으로 표현해 시각적으로 굳건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구현했다.
개편된 홈페이지 역시 에스알피알의 메인 키컬러인 오렌지색을 유지했으며, 직관적이고 편리한 UI를 적용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챗봇 서비스를 전면에 배치해 홈페이지에서 얻지 못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문의하고 답변 받을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CI 및 홈페이지 개편은 에스알피알의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단계 도약하고자 단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사의 편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며 소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알피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