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ES 2023서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2세대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전자는 초프리미엄 가전 시장 확대를 위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LG 시그니처(LG SIGNATURE)’ 2세대 라인업을 CES 2023에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2016년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처음 선보인 후 7년만에 2세대 제품을 공개한다. 고객이 가전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에 차별화된 혁신기술을 더했으며, 디자인 핵심 요소인 CMF(Color·Materials·Finish, 색상·재질·마감)를 더욱 강조해 고급스러운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완성했다.
LG 시그니처 2세대 라인업은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이라는 기존 1세대의 철학을 계승해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LG전자는 1월 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3에 ‘가전, 그 이상의 삶을 경험하다(Live Beyond)’를 주제로 LG 시그니처존을 마련하고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 5종을 처음 선보인다.
전시장 방문 고객은 ▲문을 열지 않고도 냉장고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인스타뷰를 처음으로 양쪽 도어에 적용한 「듀얼 인스타뷰 냉장고」 ▲7인치 터치 LCD 적용해 더욱 편리해진 「세탁기」와 「건조기」 ▲실시간으로 요리상태와 에너지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인스타뷰를 적용한 「후드 겸용 전자레인지」 ▲내부 카메라를 통해 음식물을 인식하고 요리가 완성될 때까지 자동으로 조리 온도와 시간 등 설정 값을 조절해주는 ‘더블 슬라이드인 오븐’ 등 혁신적인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LG 시그니처존을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인 몰테니앤씨(Molteni&C)와 협업해 꾸민다.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뿐만 아니라 에어컨, 가습공기청정기, 올레드 TV 등 기존 출시된 LG 시그니처 제품과 고급스러운 명품 가구를 활용해 조화롭게 꾸민 거실, 세탁실, 주방 등의 공간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도 제시한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삶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주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혁신 기술을 적용해 더욱 진화했다”며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예정대로 진행"…국가행사 취소
- 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 ‘HFW 2025 컨퍼런스’ 개최
- 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 실시
- 얌샘김밥, 전남 직거래장터 큰잔치서 '농수산물 판촉 확대 기업' 시상
- CGV,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시즌 20’ 극장 생중계
- 교보생명,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환경 뮤지컬' 진행
- 네이트, 추석 맞아 ‘종합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보일러 부문 12년 연속 1위
- 동아제약, ‘베나치오 프로액’ 리뉴얼 출시…소화 기능 강화
- 컴투스, ‘2025 KBO 포스트시즌’ 후원…“가을야구도 컴프야와 함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 2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예정대로 진행"…국가행사 취소
- 3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 ‘HFW 2025 컨퍼런스’ 개최
- 4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 실시
- 5얌샘김밥, 전남 직거래장터 큰잔치서 '농수산물 판촉 확대 기업' 시상
- 6CGV,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시즌 20’ 극장 생중계
- 7나라셀라, 황금연휴 맞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8임실군, 임실N치즈축제서 유기 동물 입양 홍보관 운영
- 9남원경찰서, 청소년 정책자문단과 경찰업무 현장 체험
- 10교보생명,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환경 뮤지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