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2022 앤어워드’ 3년 연속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3-01-30 13:10:17
수정 2023-01-30 13:10:17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한국디지털기업협회 주관 '2022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이벤트·캠페인 분야에서 3년 연속 그랑프리(최우수상)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산업 시상식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가상 현실 면세점'을 구축하고, NFT를 활용한 아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온 것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스마트 면세점이 업계의 주요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 기술을 활용한 가상 세계 속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업계를 선도하는 미래지향적인 면세점으로 자리 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 역세권 고밀 복합개발 본격화…용적률·건폐율 대폭 완화
- 엔비디아 RTX 50, 품귀 현상 빚으며 국내 출시 10분만 '완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2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3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4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5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6“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7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8울산시, 24억9,700만원 투입해 중소기업 수출 확대 지원
- 9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10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