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에미, 독일 BDIH인증 갱신 완료
문화·생활
입력 2023-02-10 11:20:50
수정 2023-02-10 11:20:50
정의준 기자
0개
유아화장품 브랜드 호호에미가 지난 1월 샴푸&바디워시 외 5종 제품의 BDIH(베데이하)인증 갱신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BDIH’는 독일의 화장품 인증 연합 단체로 원료의 유래부터 제품의 제조과정과 금지된 성분 사용 여부까지 다각도로 심사해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에만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특히 심사과정이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유명하며, 세계적으로 공신력 높은 인증기관으로 꼽힌다.
브랜드 관계자는 “호호에미는 화려한 겉포장에 치중하지 않고 성분을 우선하는 신념으로 순한 성분만을 사용해 제품을 제조하고 그 성분들을 모두 소비자들에게 공개하고 있다”며 “까다로운 BDIH인증을 2012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갱신해 소비자분들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호호에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와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2‘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7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8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9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10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