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보건설산업, 신규 CI 및 브랜드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2-23 13:18:31
수정 2023-02-23 13:18:31
정의준 기자
0개
성보건설산업이 새로운 CI와 오피스텔 브랜드 ’필리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성보건설산업은 지난 1967년 창립한 기업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CI는 성보건설산업의 영문 글자를 중심으로 펼쳐진 일정한 간격의 기둥들을 형상화했다. 이를 통해 건설 및 설계에서 필요한 정확한 기준점과 글로벌시장으로 확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상징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새로운 오피스텔 브랜드 ‘PHILIO’ 를 선보이며 새로운 주거문화를 이끌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필리오는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흐름이 되다’ 라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로 중첩된 이니셜 ‘P’의 연결을 통해 특색 있는 라인그래픽의 심볼로 형상화됐다.
업체 관계자는 “반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우리 성보건설산업은 무엇보다도 고객 최우선 경영, 윤리경영, 미래가치 중심 경영을 기반으로 100년 이상 장수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2의 창업이라는 목표를 갖고 ESG 경영과 더불어 가치창조기업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성보건설산업은 앞으로도 무한한 도전과 뜨거운 열정으로 시장을 선도해가는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