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배우 정경호와 네오임플란트 광고모델 계약 연장
경제·산업
입력 2023-02-23 14:34:58
수정 2023-02-23 14:34:58
정의준 기자
0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일타스캔들'의 주인공 배우 정경호와 네오임플란트가 광고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네오바이오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정경호는 특유의 밝고 따뜻한 이미지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왔다. 특히 지난해 공개한 네오임플란트 TV CF는 ‘네오~네오~네오하세요!’라는 중독성 있는 CM송과 '요즘 임플란트는 네오임플란트'라는 슬로건, 젊고 세련된 이미지의 모델 정경호를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네오임플란트는 배우 정경호를 모델로 광고캠페인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신뢰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며 “”전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경호의 밝고 따뜻한 이미지가 네오임플란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도 정경호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네오임플란트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약 70여 개국, 연간 120만 개 이상의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으며, 올해는 새로운 보철 시스템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토요타 안동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 한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닐리로탄 1호점 오픈
- 카카오, ‘if kakao 25’ 컨퍼런스 개최
- 공영홈쇼핑, ‘충남지역 혁신기업제품 코칭∙상담회’ 개최
- 올림플래닛, 제2회 ‘이머시브+ 포럼’… F&B 마케팅 전략 공유
- 퀵커머스시장 5년 후 6조 육박…배민·쿠팡이츠 경쟁 격화
- NHN ‘다키스트 데이즈’, 신규 지역 추가·파티 시스템 개편
- KT, 수도권 생활이동 데이터 해커톤 성료
- 반도체아카데미, 시높시스와 손잡고 반도체 검증인력 양성
- 무신사, 2분기 영업익 413억원…전년比 22.6%↑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강하미술관 도전적 프로젝트 "나와는 다른 존재, 이해와 소통 위한 미술"
- 2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토요타 안동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 3한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닐리로탄 1호점 오픈
- 4카카오, ‘if kakao 25’ 컨퍼런스 개최
- 5공영홈쇼핑, ‘충남지역 혁신기업제품 코칭∙상담회’ 개최
- 6올림플래닛, 제2회 ‘이머시브+ 포럼’… F&B 마케팅 전략 공유
- 7영덕군, 하반기 제2회 공직자 아카데미 개최
- 8대구대 김헌정 교수 연구팀, 상식 뒤엎는 '대칭 구조' 물질에서 세계 최초 전류 변환 기술 발견
- 9대구지방환경청, 안계호 조류경보 해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생성형AI와 ChatGPT’ 직무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