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배우 정경호와 네오임플란트 광고모델 계약 연장
경제·산업
입력 2023-02-23 14:34:58
수정 2023-02-23 14:34:58
정의준 기자
0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일타스캔들'의 주인공 배우 정경호와 네오임플란트가 광고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네오바이오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정경호는 특유의 밝고 따뜻한 이미지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왔다. 특히 지난해 공개한 네오임플란트 TV CF는 ‘네오~네오~네오하세요!’라는 중독성 있는 CM송과 '요즘 임플란트는 네오임플란트'라는 슬로건, 젊고 세련된 이미지의 모델 정경호를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네오임플란트는 배우 정경호를 모델로 광고캠페인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신뢰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며 “”전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경호의 밝고 따뜻한 이미지가 네오임플란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도 정경호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네오임플란트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약 70여 개국, 연간 120만 개 이상의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으며, 올해는 새로운 보철 시스템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스폴리곤 AI, “3D 융합 제작 기술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할 것”
- 경영 리더 위한 실전 MBA형 ‘실전경영강좌’ 과정 모집
- 포바이포, 후지TV·소프트뱅크 '맞손'…日 진출 속도낸다
- KAI, 한국ESG기준원 ESG 평가서 2년 연속 종합 ‘A등급’ 획득
- HD현대, 세계 최초 선박 5000척 인도…반세기만 대기록
- 진에어, 국내 주요 ESG 평가서 3년 연속 LCC 최고 등급 달성
- SB성보, 충북대·농축산용미생물산업육성지원센터와 기술이전 계약
-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올림포스의 불멸자들’ 업데이트 실시
- 현대모비스, ‘테크 브릿지 2025’ 개최…신기술 50개 공개
- 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양주시, 생성형 AI 행정 시범 도입…보안 기준 강화
- 2구리시, 2026년부터 교통시설 관리 강화…스마트 교통 기반 정비
- 3구리시, 시민 아이디어 실험 ‘리빙랩’ 성과 공개
- 4의정부시, ‘1일 5,000보 걷기’ 건강관리 사업 마무리
- 5하남시, 5호선 환경관리 민간위탁 전환…“운영 적자 줄인다”
- 6한투증권, ‘해외주식 시작하고 30$ 받기’ 이벤트 실시
- 7SK증권, 한국ESG기준원 종합 A등급 획득…환경·사회 A+
- 8대신증권, 투자정보 문자 신청 고객 대상 이벤트
- 9미스폴리곤 AI, “3D 융합 제작 기술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할 것”
- 10"전북 공공의료 손잡다"…남원-진안의료원 고향사랑 상호기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