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굽네 가격 타파 모바일 라이브방송 진행…외식비 부담↓
오는 9일 15시 총 4종의 굽네 제품 한정수량 특가 판매
KT알파 쇼핑 알파LIVE·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시방송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알파 쇼핑이 오는 9일 15시 국내 오븐 치킨 브랜드 ‘굽네’ 신제품, 베스트셀러 등 총 4종의 기프티쇼(모바일쿠폰)를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물가 상승과 함께 소비 여력이 줄어든 가운데, KT알파 쇼핑은 고객들의 외식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국민 간식이자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치킨 특가 판매를 기획했다.
9일 굽네 인기제품 기프티쇼 특집방송에서는 ▲굽네 신제품인 ‘남해마늘바사삭+콜라 1.25L’와 ‘불금치킨+콜라 1.25L’ ▲대표메뉴인 ‘고추바사삭+1.25L’와 ‘바비큐시카고피자+콜라 1.25L’를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총 4,000장 한정수량으로 1인당 상품별 3장까지 구매할 수 있다.
최유성 KT알파 모바일라이브사업본부장은 “이번 방송에서는 치킨 가격이 2만원을 웃도는 요즘, 1만원대 굽네 기프티쇼 특가 판매를 통해 가격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고자 한다”라며 “지난해 두 차례 방송한 기프티쇼 모바일 라이브방송에서 30분 만에 전 상품이 매진되는 등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KT알파 부문간 협업 프로젝트인 ‘알파LIVE X 기프티쇼’ 방송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 기프티쇼 특집방송은 KT알파 쇼핑 모바일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알파LIVE’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초이스, 한국 전통 담아 리브랜딩…베트남 하노이에 첫발
- 중기부, 연구인력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 2오초이스, 한국 전통 담아 리브랜딩…베트남 하노이에 첫발
- 3중기부, 연구인력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4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5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6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7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8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9“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10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