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굽네 가격 타파 모바일 라이브방송 진행…외식비 부담↓
오는 9일 15시 총 4종의 굽네 제품 한정수량 특가 판매
KT알파 쇼핑 알파LIVE·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시방송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알파 쇼핑이 오는 9일 15시 국내 오븐 치킨 브랜드 ‘굽네’ 신제품, 베스트셀러 등 총 4종의 기프티쇼(모바일쿠폰)를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물가 상승과 함께 소비 여력이 줄어든 가운데, KT알파 쇼핑은 고객들의 외식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국민 간식이자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치킨 특가 판매를 기획했다.
9일 굽네 인기제품 기프티쇼 특집방송에서는 ▲굽네 신제품인 ‘남해마늘바사삭+콜라 1.25L’와 ‘불금치킨+콜라 1.25L’ ▲대표메뉴인 ‘고추바사삭+1.25L’와 ‘바비큐시카고피자+콜라 1.25L’를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총 4,000장 한정수량으로 1인당 상품별 3장까지 구매할 수 있다.
최유성 KT알파 모바일라이브사업본부장은 “이번 방송에서는 치킨 가격이 2만원을 웃도는 요즘, 1만원대 굽네 기프티쇼 특가 판매를 통해 가격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고자 한다”라며 “지난해 두 차례 방송한 기프티쇼 모바일 라이브방송에서 30분 만에 전 상품이 매진되는 등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KT알파 부문간 협업 프로젝트인 ‘알파LIVE X 기프티쇼’ 방송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 기프티쇼 특집방송은 KT알파 쇼핑 모바일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알파LIVE’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 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 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인천 전시장·서비스센터 공식 개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2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3나주 작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 특별전 열려
- 4무신사
- 5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6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7수성아트피아, ‘김창완밴드와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개최
- 8영남대, '캠퍼스형 K-헤리티지 체험 플랫폼' 구축
- 9영남이공대, ㈜네패스아크와 반도체 테스트 분야 일학습병행 협약 체결
- 10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