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젝시오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전방위적 브랜드 사업 추진”
경제·산업
입력 2023-03-28 09:30:00
수정 2023-03-28 09:30:00
윤혜림 기자
0개
2024 S/S 젝시오 첫 어패럴 론칭 목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알파 쇼핑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와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젝시오(XXIO)의 국내 최초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젝시오(XXIO)’는 세계 골프 사상 최초로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박인비 선수, 프로 통산 73회 우승한 어니 엘스 선수 등 많은 프로골퍼의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이다.
KT알파 쇼핑은 이번 계약을 통해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론칭할 예정이며, 프로골퍼는 물론 대중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파워를 지닌 만큼 골프웨어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골프의류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젝시오 골프웨어는 고기능성에 바탕을 둔 ‘퍼포먼스 라인’과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에 바탕을 둔 ‘스포라이프 라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성수 KT알파 전무는 “젝시오 골프웨어는 2024 S/S시즌 론칭을 목표로 전담 사업부서를 구성하고 상품 디자인 기획부터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보까지 전방위적으로 브랜드 사업을 추진해나갈 것”이라며 “KT알파만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커머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신성장동력으로 브랜드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 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 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인천 전시장·서비스센터 공식 개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2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3나주 작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 특별전 열려
- 4무신사
- 5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6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7수성아트피아, ‘김창완밴드와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개최
- 8영남대, '캠퍼스형 K-헤리티지 체험 플랫폼' 구축
- 9영남이공대, ㈜네패스아크와 반도체 테스트 분야 일학습병행 협약 체결
- 10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