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젝시오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전방위적 브랜드 사업 추진”
경제·산업
입력 2023-03-28 09:30:00
수정 2023-03-28 09:30:00
윤혜림 기자
0개
2024 S/S 젝시오 첫 어패럴 론칭 목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알파 쇼핑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와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젝시오(XXIO)의 국내 최초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젝시오(XXIO)’는 세계 골프 사상 최초로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박인비 선수, 프로 통산 73회 우승한 어니 엘스 선수 등 많은 프로골퍼의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이다.
KT알파 쇼핑은 이번 계약을 통해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론칭할 예정이며, 프로골퍼는 물론 대중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파워를 지닌 만큼 골프웨어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골프의류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젝시오 골프웨어는 고기능성에 바탕을 둔 ‘퍼포먼스 라인’과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에 바탕을 둔 ‘스포라이프 라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성수 KT알파 전무는 “젝시오 골프웨어는 2024 S/S시즌 론칭을 목표로 전담 사업부서를 구성하고 상품 디자인 기획부터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보까지 전방위적으로 브랜드 사업을 추진해나갈 것”이라며 “KT알파만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커머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신성장동력으로 브랜드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PC 던킨,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으로 즐거운 겨울맞이
- "美 저탄소 항공연료 공략"…대한항공, 삼성E&A와 맞손
- 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
- SSG닷컴, 매월 22일 '22Week' 개최…특가 상품 눈길
- LG U+ '알파키', 업무자동화 기능으로 계정 관리 효율 높여
- “라이더님, 이번 겨울도 감사해요”…우아한청년들, 사계절 안전지원 캠페인 진행
- 한전, 정보보안 협력 위한 사이버보안 합동훈련 개최
-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전년보다 매출 42% 증가"
- "4000대 판매"…신경헌 기아 선임 오토컨설턴트, '그랜드 마스터' 등극
- LIG넥스원, 가을 맞아 패밀리데이·가을 캠핑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2SPC 던킨,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으로 즐거운 겨울맞이
- 3"美 저탄소 항공연료 공략"…대한항공, 삼성E&A와 맞손
- 4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
- 5SSG닷컴, 매월 22일 '22Week' 개최…특가 상품 눈길
- 6LG U+ '알파키', 업무자동화 기능으로 계정 관리 효율 높여
- 7“라이더님, 이번 겨울도 감사해요”…우아한청년들, 사계절 안전지원 캠페인 진행
- 8한전, 정보보안 협력 위한 사이버보안 합동훈련 개최
- 9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전년보다 매출 42% 증가"
- 10"4000대 판매"…신경헌 기아 선임 오토컨설턴트, '그랜드 마스터' 등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