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젝시오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전방위적 브랜드 사업 추진”
경제·산업
입력 2023-03-28 09:30:00
수정 2023-03-28 09:30:00
윤혜림 기자
0개
2024 S/S 젝시오 첫 어패럴 론칭 목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알파 쇼핑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와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젝시오(XXIO)의 국내 최초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젝시오(XXIO)’는 세계 골프 사상 최초로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박인비 선수, 프로 통산 73회 우승한 어니 엘스 선수 등 많은 프로골퍼의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이다.
KT알파 쇼핑은 이번 계약을 통해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론칭할 예정이며, 프로골퍼는 물론 대중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파워를 지닌 만큼 골프웨어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골프의류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젝시오 골프웨어는 고기능성에 바탕을 둔 ‘퍼포먼스 라인’과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에 바탕을 둔 ‘스포라이프 라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성수 KT알파 전무는 “젝시오 골프웨어는 2024 S/S시즌 론칭을 목표로 전담 사업부서를 구성하고 상품 디자인 기획부터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보까지 전방위적으로 브랜드 사업을 추진해나갈 것”이라며 “KT알파만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커머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신성장동력으로 브랜드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연구인력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 역세권 고밀 복합개발 본격화…용적률·건폐율 대폭 완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기부, 연구인력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2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3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4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5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6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7“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8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9울산시, 24억9,700만원 투입해 중소기업 수출 확대 지원
- 10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