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젝시오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전방위적 브랜드 사업 추진”
경제·산업
입력 2023-03-28 09:30:00
수정 2023-03-28 09:30:00
윤혜림 기자
0개
2024 S/S 젝시오 첫 어패럴 론칭 목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알파 쇼핑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와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젝시오(XXIO)의 국내 최초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젝시오(XXIO)’는 세계 골프 사상 최초로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박인비 선수, 프로 통산 73회 우승한 어니 엘스 선수 등 많은 프로골퍼의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이다.
KT알파 쇼핑은 이번 계약을 통해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론칭할 예정이며, 프로골퍼는 물론 대중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파워를 지닌 만큼 골프웨어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골프의류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젝시오 골프웨어는 고기능성에 바탕을 둔 ‘퍼포먼스 라인’과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에 바탕을 둔 ‘스포라이프 라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성수 KT알파 전무는 “젝시오 골프웨어는 2024 S/S시즌 론칭을 목표로 전담 사업부서를 구성하고 상품 디자인 기획부터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보까지 전방위적으로 브랜드 사업을 추진해나갈 것”이라며 “KT알파만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커머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신성장동력으로 브랜드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 국내 생산·일자리 기여…3년간 51조 효과”
- “제2 배틀그라운드 언제"...깊어지는 장병규의 고민
- KCC, 교환사채 발행…1兆 규모 모멘티브 인수 금융 상환
- 몸값 1兆 ‘케이조선’ 매물로…HD현대 등 눈독
- LG전자, 주주친화 밸류업 방안 언제쯤
- “폭염 피해 막아라”…유통가, 온열질환 예방 ‘총력’
- 호반건설, ‘분양 공백 1년’…“도시정비로 활로 찾는다”
- "공급망 규제 대응 위해 車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해야"
- 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3종' 누적 판매 1200만개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