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코리아, ‘평온함, 여유 그리고 링컨’ 브랜드 캠페인 론칭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링컨코리아)는 링컨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호감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보다 강화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링컨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은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이라는 링컨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있다. 링컨 자동차의 다양한 피처와 기능 등을 소재로 제작된 독특한 콘텐츠로 통해 소비자들은 링컨의 브랜드 메시지와 브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그리고 링컨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에 대해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링컨이 지속적으로 표방해 온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에 대한 메시지가 현대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추구하는 평온함, 정신적인 여유, 스트레스 프리(Stress-Free) 등에 대한 정서와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시작됐다. 그리고 사전 진행된 고객 조사를 통해 얻어진 다양한 피드백을 토대로 편안함에 대한 링컨의 가치를 한국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을 정교화했고, 궁극적으로 링컨이 고객을 위해 육체적 편안함을 넘어 정신적인 평온함까지를 섬세하게 완성시키는 브랜드임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링컨코리아 공식 소셜 채널(페이스북, 유튜브)에 공개되는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Oddly Satisfying Video, 이하 OSV)를 통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은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간다.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OSV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링컨의 가치 중 하나인 ‘고품질 오디오 사운드’에 착안하여 만들어졌으며, 웰컴 라이트, 레벨(Revel®) 오디오, 파노라믹 비스타 루프 및 스티어링휠의 가죽 등에서 만들어 내는 특유의 사운드와 영상을 반복해 만들어진 콘텐츠이다. 또한 이후 오너 인터뷰, 시네마 그래프, 고객 참여형 콘텐츠 제작 및 다양한 이벤트가 연말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노선희 링컨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링컨의 가치는 고객들이 느끼는 기능적 편리함을 넘어 공간적인 안정감과 정신적인 평온함을 아우르는 데 있고, 이러한 링컨의 가치를 가장 완벽하게 담아낸 것이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이라는 메시지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링컨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링컨자동차의 가치가 더욱 많은 분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ESG크레딧, '글로벌 기후·무역 리스크 대응 서비스' 강화
- 쿼드쎄라, 현대백화점 ‘비클린’ 매장 입점…기념 프로모션 진행
- 시지바이오-넥스젤바이오텍, 장기 지속형 약물전달 플랫폼 공동개발
- 코오롱그룹, 사장단·임원 인사…코오롱글로벌 대표에 김영범
- 대웅바이오 뇌기능개선제 ‘세레브레인’, 오리지널 의약품 ‘추월’
- 남서울대 로버트 딘 교수, 中 ‘2025 세계 VR 산업대회’서 발표
- 중진공, 산·학·관 협력으로 충북 이차전지 산업 회복 앞장
-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겨울학기 개강
- 첨단 제조 스타트업 '에타솔리드', 美 알키미스트 시카고 합류
- 마사회, ‘All-day 취업캠프’ 개최…"청년 취업 지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규준(전 흥국화재 대표)씨 장인상
- 2부천시의회 김병전 의장 “모두가 안전한 이동환경 만드는 데 최선”
- 3인천시, 검단신도시 공원 4곳 인수 운영 본격화
- 4인천시, 닥터헬기 계류장 해법 모색…주민 목소리 직접 듣는다
- 5인천 남동구, 어린이와 교직원 함께한 ‘남동보육한마당’ 열려
- 6미래에셋그룹
- 7뱅크샐러드, 카드 혜택 상위 1% 고객 데이터 공개…1위 고객 피킹률 7.85%
- 8보성군, 군민 손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 나선다
- 9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10 국립공원공단, 한국전력공사 합동 가을철 산불예방 캠페인 펼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