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앤몰트, 지역 특산물로 수제맥주 만든다…칠곡 꿀 담은 ‘허니 054’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4-11 12:15:42
수정 2023-04-11 12:15:42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는 ‘로컬을 담다’ 캠페인의 두 번째 시리즈 ‘허니 054(HONEY 054)’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허니 054’는 경상북도 칠곡군에서 생산된 천연 아카시아 꿀을 첨가한 페일 에일 맥주다. 제품명에 특산물과 지역 전화번호를 넣어 로컬에서 탄생한 맥주의 정체성도 강조했다. ‘허니 054’는 21일부터 용산 핸드앤몰트 브루랩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핸드앤몰트는 우리나라 지역 곳곳의 우수한 특산물로 만든 수제맥주로 각 지역 특유의 자연문화를 재조명하고, 로컬의 맛과 향을 담은 독창적인 수제맥주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로컬을 담다’ 캠페인을 기획했다. 지난 3월 첫 번째 시리즈로 출시한 전북 완주 생강 맥주 ‘진저 063(GINGER 063)’은 출시 한 달 만에 조기 완판된 바 있다.
정우준 핸드앤몰트 브루마스터는 “지역색이 담긴 상품을 힙하게 여기는 ‘로컬 힙(Local Hip)’ 트렌드에 맞춰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인 칠곡 아카시아 꿀로 이색 수제맥주를 만들었다”라며, “한국 수제맥주에 대한 자부심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독창적인 로컬 맥주를 꾸준히 선보여 색다른 수제맥주의 맛을 소비자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9년 연속 최다 수상
- GC녹십자, 목소리 기부 사회공헌 캠페인 ‘소리드림’ 진행
- LS전선, 해저 5동 준공…"HVDC 케이블 생산능력 4배 확대"
- 셀트리온, ‘앱토즈마’ 임상 3상 52주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
- 현대차, 상품성 강화 및 연식 변경 모델 ‘2026 ST1’ 출시
- 엑스피펜, 영화 ‘커미션’ 타블렛 제품 협찬
- 롯데 사장들, 1박2일 전략회의…사업·재무 구조 개선 논의
- 月 취업자 수 20만명 안팎 증가세 지속…6개월 연속 두 자릿수
- LS전선 "해저 5동 준공, HVDC 케이블 생산능력 4배 확대"
- 삼성, 지속가능성 인식 가치 11조 원…글로벌 12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