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네트웍스, 지프 사고수리 차량 무상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시행
경제·산업
입력 2023-05-05 09:11:00
수정 2023-05-05 09:11:00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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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ep 공식딜러 KCC네트웍스 서비스센터는 사고수리 차량 무상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사고수리차량 무상 픽업 & 딜러버리 서비스’는 사고수리 차량의 상담부터 입고, 출고까지 고객의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KCC네트웍스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최신 3D계측 차체수리장비, 양면스폿용접기 등을 갖춘 알루미늄 판금 부스와 최고급 도료를 이용한 도장시설을 직접 운영, 고객에게 최상의 사고수리 품질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KCC네트웍스는, 안양, 의정부 서비스센터에 이어 오는 6월 서초 서비스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며, ‘사고수리차량 무상 픽업 & 딜러버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CC네트웍스 공식 SNS채널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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