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신규 CI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5-18 08:13:02
수정 2023-05-18 08:13:02
정의준 기자
0개

해태아이스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해태아이스의 신규 CI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스크림 기업으로서의 역사와 자부심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해태아이스의 최장수 브랜드인 '부라보콘' 고유의 색상과 하트 아이콘을 활용해 정통성과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상징하고 사업영역 확장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50여년간 고객과 함께한 해태아이스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항상 고객의 행복과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해태아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70년 국내 최초의 콘 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을 시작으로 누가바, 바밤바, 쌍쌍바, 폴라포 등 출시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해태아이스는 지난 2020년 빙그레가 지분 100%를 인수, 자회사로 편입됐다.
최근에는 '쌍쌍바 위드 메로나'와 '비비빅 위드 바밤바'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등 빙그레와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