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신규 CI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5-18 08:13:02
수정 2023-05-18 08:13:02
정의준 기자
0개

해태아이스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해태아이스의 신규 CI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스크림 기업으로서의 역사와 자부심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해태아이스의 최장수 브랜드인 '부라보콘' 고유의 색상과 하트 아이콘을 활용해 정통성과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상징하고 사업영역 확장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50여년간 고객과 함께한 해태아이스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항상 고객의 행복과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해태아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70년 국내 최초의 콘 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을 시작으로 누가바, 바밤바, 쌍쌍바, 폴라포 등 출시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해태아이스는 지난 2020년 빙그레가 지분 100%를 인수, 자회사로 편입됐다.
최근에는 '쌍쌍바 위드 메로나'와 '비비빅 위드 바밤바'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등 빙그레와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수입차, 30년 만에 38배 성장…“틈새에서 주류로”
- K뷰티, 세계를 물들이다…스킨케어 앞세운 스타트업 돌풍
- 통신 3사, 집중 호우에 비상체계 가동
- 다음주 단통법 폐지…스마트폰 구매 혜택, 어떤 게 있을까?
- [부동산캘린더] 내주 5621가구 분양…"'수도권·지방'서 대단지 공급"
- "그동안 고마웠개"...주목 받는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
- '불닭' 신화 쓴 삼양식품, 글로벌 2막 연다
- AI발 칼바람? 효율화?…아마존웹서비스, 수백명 감원
- '헬로키티' 의존 벗어난 日 산리오, 캐릭터 다각화로 제2 도약
-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입차, 30년 만에 38배 성장…“틈새에서 주류로”
- 2K뷰티, 세계를 물들이다…스킨케어 앞세운 스타트업 돌풍
- 3다음주 단통법 폐지…스마트폰 구매 혜택, 어떤 게 있을까?
- 4기지개 켜는 소비심리…편의점·백화점株 ‘활짝’
- 5통신 3사, 집중 호우에 비상체계 가동
- 6'불닭' 신화 쓴 삼양식품, 글로벌 2막 연다
- 7내주 5621가구 분양…"'수도권·지방'서 대단지 공급"
- 8"그동안 고마웠개"...주목 받는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
- 9AI발 칼바람? 효율화?…아마존웹서비스, 수백명 감원
- 10'헬로키티' 의존 벗어난 日 산리오, 캐릭터 다각화로 제2 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