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신규 CI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5-18 08:13:02
수정 2023-05-18 08:13:02
정의준 기자
0개

해태아이스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해태아이스의 신규 CI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스크림 기업으로서의 역사와 자부심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해태아이스의 최장수 브랜드인 '부라보콘' 고유의 색상과 하트 아이콘을 활용해 정통성과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상징하고 사업영역 확장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50여년간 고객과 함께한 해태아이스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항상 고객의 행복과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해태아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70년 국내 최초의 콘 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을 시작으로 누가바, 바밤바, 쌍쌍바, 폴라포 등 출시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해태아이스는 지난 2020년 빙그레가 지분 100%를 인수, 자회사로 편입됐다.
최근에는 '쌍쌍바 위드 메로나'와 '비비빅 위드 바밤바'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등 빙그레와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BM 다음은 HBF’…SK하이닉스, 차세대 AI 낸드 공개
- 현대건설, 美 원전 진출 ‘신호탄’…대형 원전건설 참여
- ‘마스가’ 속도…HD현대, 美 차세대 군수지원함 건조
- 2차전지 훈풍에…포스코퓨처엠 3분기 ‘깜짝 실적’
- APEC서 ‘IT·유통’ 진면목…첨단 기술·서비스 총출동
- 이재용 회장 취임 3년…‘뉴삼성’ 재도약 속도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부지방산림청, 남원·함양 일대서 합동 산불진화훈련 실시
- 2남원 죽항동, '찾아가는 이동빨래방'으로 이웃사랑 실천
- 3남원시, 참전·무공수훈 영웅들 위한 추모비 제막
- 4JB미래포럼, 남원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5남원시, 교통정보 앱 설치 이벤트…SNS 인증만 해도 선물 증정
- 6용인시, '유럽형 코지가든' 관광테마골목사업 선정
- 7김동연, “경기북부 대개조, 킨텍스 제3전시장서 시작된다”
- 8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9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10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