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日 시장서 인기…온라인 행사 매출 사상 최대
증권·금융
입력 2023-06-13 16:15:15
수정 2023-06-13 16:15:15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은 13일 큐텐 ‘메가와리’ 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에서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큐텐(Qoo10)은 이베이가 운영하는 일본의 4대 오픈마켓 중 하나이며, 라쿠텐(Rakuten)은 일본을 대표하는 쇼핑몰이다. 메가와리(메가할인)과 슈퍼세일은 각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분기 할인행사다.
두 채널에서 브이티코스메틱은 모두 전년동기 매출을 크게 상회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큐텐 메가와리 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에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2.2%, 69.3% 매출이 성장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하반기에 이온몰을 시작으로 신제품 ‘리들샷 라인’도 7월 출시할 예정이다.
브이티지엠피 관계자는 "‘리들샷 라인’은 피부 진정과 수분 장벽 강화 효과가 있는 시카 히알론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천연 미세침에 시카 성분을 코팅해 피부 깊숙이 재생 효과를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플랫폼은 물론 일본 전역에 자사의 제품이 굳건히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이는 숫자일 뿐… 시니어모델 'TOP모델 선발대회' 열려
- 2인천디지털성범죄센터, 피해자 법률 지원 강화
- 3인천시, 수도요금 신용카드 자동납부 즉시 적용
- 4조현준 효성 회장, “‘팀 스피리트’로 위기 넘어 ‘백년효성’만들자”
- 5부산교육청, 295개 공립초 신입생 예비소집
- 6비글즈, 쿠라 스시 USA와 AI 상호작용 캐릭터 굿즈 파트너십 체결
- 7JW중외제약, ‘리바로페노’ 출시…LDL·중성지방 동시 관리
- 8셀트리온, 릴리 美 공장 인수 완료…CMO·CDMO 사업 확대
- 9부산시, 지역 대학생 초청 ‘신년 청년정책 소통 간담회’ 개최
- 10홍범식 LGU+ 사장 ‘T.R.U.S.T’ 강조… "신뢰 기반 지속 성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