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티-카카오톡, 오퍼월 서비스 제휴
증권·금융
입력 2023-06-26 16:43:56
수정 2023-06-26 16:43:56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엔비티가 26일 자체 운영중인 '오퍼월 네트워크 애디슨'이 카카오톡과 오퍼월 제휴를 체결, ‘카카오톡 혜택쌓기’ 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톡 혜택쌓기’는 미션에 참여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유저 친화형 리워드 서비스다. 사용자들은 웹사이트 조회, SNS 채널 구독 등 미션 수행을 통해 카카오톡 플랫폼에서 활용 가능한 무료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올해 9월까지 카카오 채널 추가 상품에 대한 광고 단가를 할인해 제공하는 광고주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광고주들은 해당 상품 외에도 SNS 구독, 트래픽 유입, 퀴즈형 미션 등 마케팅 목표에 따라 원하는 광고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박수근 엔비티 대표이사는 “이번 제휴는 오퍼월 모델이 지난 1분기 기준 월간 활성 이용자 수 4,800만 명 가량의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으로 확대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면서 “메신저 플랫폼 내 쇼핑과 선물,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부문들이이 활발히 연계되고 있는 만큼, 플랫폼과 사용자, 광고주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국내 최대 규모의 포인트 생태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2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3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4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5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6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7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8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9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10중소기업중앙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