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여름방학 맞아 키즈 라운지 리뉴얼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07-18 09:21:35 수정 2023-07-18 09:21:35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호텔 월드 키즈 라운지 내부 사진.[사진=롯데호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호텔 월드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라운지(KIDS LOUNGE)’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에 2층에 위치했던 키즈 라운지를 8층으로 옮기고 놀이 요소와 교육 프로그램 등의 콘텐츠들을 더했다.

 

라운지 존(Lounge Zone), 에듀 플레이 존(Edu-Play Zone), 크리에이티브 존(Creative Zone)으로 구분해 공간 특성에 맞는 교구와 완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미디어 파사드도 설치했다.

 

라운지 존에는 카라반 형태의 미끄럼틀과 볼풀장이 자리하고 있다. 에듀 플레이 존에는 인지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좋은 10여 종의 참여형 교구가, 크리에이티브 존에는 친환경 클레이와 컬러링 북 등이 준비돼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25개월 ~ 6세 미취학 아동은 투숙객 누구나 보호자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주말에는 캐릭터 룸 투숙객을 대상으로 13회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체크인 시 그림책 미술, 영어노래 부르기, 키즈 영어요가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예약해 참여할 수 있다. 한 클래스당 10명 정원으로, 40분 동안 진행된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를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와 이벤트도 선보인다.

 

지난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롯데호텔 월드에서 롯데월드로 바로 이어지는 원더도어를 통해 오픈 시간보다 15분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원더타임(Wonder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객실 1박과 롯데월드 매직패스 결합권 (자유이용권 1, 매직패스 3회권) 2, 원더도어로 입장할 수 있는 원더밴드 2개 등으로 구성된 매직 패스(Magic Pass)’ 패키지를 18일부터 판매한다. 투숙은 81일부터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