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교도소세트장, 이색 공포체험 '인기만점'
‘한여름밤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다채로운 광경 '선사'
[익산=이인호 기자] 한여름 밤 더위를 오싹하게 만드는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이 익산시 교도소세트장에서 펼쳐진다.
이색공간에서 실감콘텐츠 홀로그램을 연계해 공포를 배로 즐기는 이번 페스티벌은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해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체험을 선사한다.
공포 코스튬 콘테스트, 공포 음악회와 잔디광장에서 즐기는 공포영화 관람은 특색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폐교를 활용한 공포의 수용소·면회실은 12세·15세·19세로 구분하여 다양한 홀로그램 공포 콘텐츠를 청소년부터 어른까지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
MZ세대의 관심을 이끌 SNS 포토존과 공포 테마의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어둠의 푸드 코트 또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홀로그램 전시 및 체험장, 홀로그램 네일 아트, 공포 메이크업 체험 부스 운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시는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하루 400팀을 기준으로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현재 6일간의 일정 모두 사전 예약이 마감됐으나 공포 코스프레를 하고 방문할 경우 현장 입장이 가능하다.
코스프레 준비를 하지 못한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공포 관련 소도구 및 코스튬을 판매해 입장을 돕고 있으며, 판매 수익은 지역 취약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뿐만 아니라 익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시 선도사업인 홀로그램을 색다른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세계 유일의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홀로그램 페스티벌은 지난해 10월 9일 동안 1만 3285명이 방문해 성공적이고 안전한 행사로 평가받았다. /k961302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환경도 살리고 봉사의 기쁨까지"…BPA, 지역 아동들과 화분심기 체험·봉사
- 대구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JOB DAEGU’ 행사 개최
- 대구대, 2024 DU-SEMI STAR 개최
- iM뱅크-지엔터프라이즈, 사업자 세금 환급 서비스 협업
- [동정] 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제309회 영덕군의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 참석
- 경북테크노파크, ‘영천 1인 미디어 스튜디오’ 성과보고회 개최
- '2024 부산-아세안 이스포츠 글로벌 교류전' 열린다
- 계명문화대, 지역 교육기관 유일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대성에너지,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 영남대 박선주 교수, 한국자원식물학회 제25대 회장 선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환경도 살리고 봉사의 기쁨까지"…BPA, 지역 아동들과 화분심기 체험·봉사
- 2“외투 없이 가볍게 다녀오세요”…진에어, 코트룸 서비스 운영
- 3대구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JOB DAEGU’ 행사 개최
- 4대구대, 2024 DU-SEMI STAR 개최
- 5iM뱅크-지엔터프라이즈, 사업자 세금 환급 서비스 협업
- 6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제309회 영덕군의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 참석
- 7경북테크노파크, ‘영천 1인 미디어 스튜디오’ 성과보고회 개최
- 8DL건설, 'e편한세상 동인천 베이프런트' 견본주택 오픈
- 9태영건설, 조직개편·임원인사…"조직 효율성 제고"
- 10SPC 던킨, 윈터 캠페인 ‘스윗 모멘트’ 진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