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앤킴, 신규 탈모관리 브랜드 ‘아카르’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1-28 08:03:22
수정 2024-11-28 08:03:22
정의준 기자
0개
㈜와이앤킴이 지난 11일 신규 브랜드 '아카르'를 공식 론칭, 탈모 관리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아카르'는 '뿌리'라는 의미를 담아 모발의 뿌리에서 끝까지 건강을 관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이름으로 핵심 제품은 와이앤킴의 독자 성분인 '지파동수'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지파동수’는 게르마늄 광천수에서 추출한 미네랄 워터로 와이앤킴은 체내 침투율이 높아 유효 성분과 결합했을 때 더 큰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다각도로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아카르’의 샴푸와 토닉 제품에는 탈모 관리에 특화된 특허 원료 3종이 함유됐으며, 4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탈모 증상 완화, 두피 탄력 개선, 두피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입증, 제품의 과학적 신뢰성을 확보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테스트한 결과, 뿌리 볼륨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이마 라인이 채워지는 것을 확인했다"며 "탈모 감소뿐 아니라 모발 뿌리의 힘이 강해지는 느낌을 사용자들이 직접 체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와이앤킴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모발 건강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방자치TV, ‘2024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 시상식’ 개최
- 삼청감리교회 해산장학회, ‘해산 장학생’ 선발
- 웰메이드, 웨이어스와 중장년 부부 대상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진행
- 데이터유니버스, 연탄은행에 연탄 3만 장 및 나눔 활동가를 위한 방한용품 후원
- 대한안전교육협회, 에스지모빌리티㈜ 현업근로자 정기 안전보건교육 진행
- 케이세라퓨틱스, 초록우산에 아기 유산균 기부
- 던롭필로, 국내 첫 팝업스토어 진행…유럽 인기 모델 ‘트라이엄프’ 공개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제로 엘리시안’ 캠페인 공개
- 네네치킨, 홈페이지 및 자사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메디코어, 일상 속 후각 재활 돕는 ‘노즈스위퍼 후각훈련키트’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대 사회공헌단 봉사대, 소외계층 돕기 봉사활동 나서
- 2iM뱅크(아이엠뱅크), 2024 독도사랑 후원금 전달
- 3삼성글로벌리서치, 경영진단실 신설…실장에 최윤호 사장
- 4S-OIL, ‘올해의 영웅소방관’ 시상…‘최고 영웅 소방관’에 유승걸 소방위
- 5BMW 코리아, 4세대 완전변경 ‘BMW 뉴 X3’ 출시
- 6한은 기준금리 0.25%p 인하…한 달 만에 또 인하
- 7SGC에너지, 국내 반도체 생태계 발전 공로 '국무총리상' 수상
- 8대동, 농기계 AI 자율 농작업 기술 고도화 추진
- 9셀트리온, 다잘렉스 바이오시밀러 3상 유럽 IND 신청
- 10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온라인 스토어 예약 주문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