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앤킴, 신규 탈모관리 브랜드 ‘아카르’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1-28 08:03:22
수정 2024-11-28 08:03:22
정의준 기자
0개

㈜와이앤킴이 지난 11일 신규 브랜드 '아카르'를 공식 론칭, 탈모 관리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아카르'는 '뿌리'라는 의미를 담아 모발의 뿌리에서 끝까지 건강을 관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이름으로 핵심 제품은 와이앤킴의 독자 성분인 '지파동수'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지파동수’는 게르마늄 광천수에서 추출한 미네랄 워터로 와이앤킴은 체내 침투율이 높아 유효 성분과 결합했을 때 더 큰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다각도로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아카르’의 샴푸와 토닉 제품에는 탈모 관리에 특화된 특허 원료 3종이 함유됐으며, 4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탈모 증상 완화, 두피 탄력 개선, 두피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입증, 제품의 과학적 신뢰성을 확보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테스트한 결과, 뿌리 볼륨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이마 라인이 채워지는 것을 확인했다"며 "탈모 감소뿐 아니라 모발 뿌리의 힘이 강해지는 느낌을 사용자들이 직접 체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와이앤킴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모발 건강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LP-1 치료제 덕분에…"일라이 릴리, 2030년 매출 화이자·노바티스 두 배 될 것"
- 세종병원, 흉부 X-ray 판독에 AI 분석 소프트웨어 도입
- 면역항암제 '테빔브라' 식도암·위암·비소세포폐암 등 적응증 추가
- 중앙대병원 이한아 교수, 대한간암학회 '젊은연구자상' 수상
- 건국대병원, 경찰 대상 CPR 교육 실시…“지역사회 안전망 함께 만든다”
- “뇌졸중 발병 1년 내 심방세동 부정맥 위험 가장 높아”
- 일동제약 유노비아, 美당뇨병학회서 먹는 GLP-1신약 임상데이터 공개
- ‘급성 심근경색’ 앓은 후…건강보험 지역가입자가 사망률이 더 높았다
- 유한양행, 개인용 혈당측정기 ‘유한당체크’ 출시
- 지씨씨엘, 뉴로바이오젠 신경질환 치료제 개발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법 확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립합창단, 무대 대신 거리로…“협상 답 없어”
- 2경주시, APEC 성공 개최 위해 전방위 도시 혁신 나선다
- 3한국수력원자력 CEO, 한빛원자력본부 현장점검 시행
- 4김천시, 배낙호 김천시장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간담회 개최
- 5현대차가 13만원?…'벼락 급등락' 속출하는 NXT
- 6포항시, 대한민국 AI강국 도약 이끈다. . .글로벌 AI컴퓨팅센터 구축 MOU 체결
- 7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8영천시 도시재생사업지 거점시설, 벤치마킹 이어져
- 9한수원, 국내 최초 상업용 원전 고리1호기 해체 착수
- 10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