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북, 수능 고난도 영단어장 ‘하이스트’ 출간
문화·생활
입력 2024-11-29 07:37:12
수정 2024-11-29 07:37:12
정의준 기자
0개

워드마스터 ‘하이스트’는 고등 상위권 학생 대상의 영단어장으로 최신 수능, 모평, 학평, EBS, 사관학교∙경찰대 시험을 기반으로 빈출 및 중요도순 ‘고난도 어휘 1,500개’를 선별해 50일 일정에 따라 체계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하이스트’는 영단어의 대표 의미, 다의어, 유반의어 및 파생어, 관련 표현까지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문맥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는 영단어의 의미와 쓰임을 함께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이스트’는 워드마스터만의 온&오프 듀얼 영단어 학습 시스템인 미니북, 워크북, 학습 앱을 제공한다. 특히 표제어와 뜻, 유반의어 및 파생어, 듣기 QR코드가 수록된 ‘미니북’은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영단어를 암기할 수 있으며, ‘워크북’과 ‘학습 앱’은 단어와 예문 테스트가 가능해 다회독 학습에 용이하다.
남형주 이투스에듀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영단어장은 본인의 수준과 목표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고등 최상위권을 목표로 하는 학생을 위한 고난도 영단어장을 만들었다”며 “최신 기출 예문을 함께 수록했기 때문에 단순 뜻 암기가 아닌 영단어의 문맥적 의미를 파악할 수 있어 실전 고난도 영어 독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워드마스터’ 고등시리즈는 내신∙수능 대비 영단어장 ‘고등 BASIC’, ‘고등 어원’, ‘고등 숙어’, ‘고등 COMPLETE’, ‘수능 2000’, ‘EBS 파이널 1200’, ‘하이스트’ 총 7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 및 이투스북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