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2023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TOYOTA SUMMER DRIV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은 골프, 아웃도어, 펫 라이프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토요타의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올해 출시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RAV4 PHEV, 6월에 출시한 바이폴라 니켈 배터리 기반의 2.5L 하이브리드 및 2.4L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 크라운(CROWN), 공인 복합연비 기준 13.8km/ℓ의 준대형 7인승 SUV인 하이랜더(HIGHLANDER) 등을 비롯해 총 7가지 토요타 모델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인 8월 31일까지 시승 신청을 한 뒤, 9월 14일까지 시승 완료 후 계약을 진행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골프 문화상품권 30만원 △코튼 캔버스 왜건 △인터로킹 G펫 태그 등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올해 새롭게 런칭한 RAV4 PHEV, 크라운 및 하이랜더를 비롯하여 토요타의 여러 매력적인 모델들을 경험해 보실 수 있게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파워트레인을 토요타에서 찾아보시길 적극 권유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 및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형주 서구의원, "서창천 제방도로 안전대책 마련 촉구"
- 2폭우 내린 광주, 물살 쓰러진 70대 남성...시민들이 구해
- 3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강명훈 씨, 장학금 500만 원 기부
- 4대구행복진흥원, 이민정책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 5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 6남원시의회, 필수농자재 지원 법적 근거 마련
- 7제95회 남원 춘향제, ‘추천하고 싶은 축제’ 전국 2위
- 8남원 ‘달빛어린이병원’ 개소 한 달…240명 진료, 실효성 입증
- 9해남군 경로당, 문화와 건강이 꽃피는 공간으로 '변신'
- 10장마 끝 폭염 시작...대형마트 보양식 ‘특가 대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