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제타, 제철 먹거리 캠페인 ‘제철엔 제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20 10:21:54
수정 2025-11-20 10:21:54
김민영 기자
0개
10월 16일부터 3주간 1차 캠페인 진행
오는 20일부터 2차 캠페인 시작 예정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마트 제타는 제철 식품의 산지 정보와 기준을 제공하는 제철 먹거리 캠페인 ‘제철엔 제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롯데마트는 10월 16일부터 3주간 ‘호풍미 고구마’, ‘감홍사과’, ‘통영 굴’을 선정해 1차 ‘제철엔 제타’ 캠페인을 진행했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MD가 직접 찾은 김제 고구마’, '첫 경매 직후 가장 빠르게 입고한 초신선 굴', '국내 사과 품종 중 최고 당도 사과' 등 상품별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제철 식품의 특징을 안내했다.
또한 롯데마트만의 선별 기준과 배송 과정을 함께 제시했다.
제철 신선 식품의 품질을 알리는 '제철엔 제타' 전략은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졌다. 해당 캠페인 기간 판매한 '고구마', '사과', '생굴' 상품군 매출은 전년 대비 각 2배가량 신장했다.
더불어 포털에서 롯데마트 제타를 검색하면 ‘제철’, ‘신선식품’이 연관 검색어로 노출되는 등 소비자 관심도 높아졌다.
롯데마트는 오는 20일부터 2차 '제철엔 제타'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2차 캠페인에서는 '국내산 수육용 삼겹살'과 ‘방어회', '딸기'를 선보인다. 특히 '과지방 AI 선별', '오늘 잡은 통영 대방어', '무진동 트럭 배송' 등 선별 기준과 배송 방식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워 제철 식품의 신선도를 강조했다.
최지영 롯데마트·슈퍼 eGrocery 온라인 마케팅 실장은 “제철엔 제타란 소비자들이 가장 맛있는 시기에 제철 식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캠페인”이라며, “해당 캠페인을 통해 롯데마트 제타를 제철 먹거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신선 장보기 몰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이버클라우드, ‘AI반도체 팜 구축·실증’ 사업 완수
- 한섬, 성수·더현대서울서 스킴스 팝업 진행
- 쿠팡이츠서비스, 전북도 전주시와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 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뷰티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 30%↑
- 유진소닉, 자회사 얼라이언스 흡수합병…"플랫폼 통합 가속화"
- 김승헌 레이.디 스튜디오 대표, '대한민국디자인대상'서 수상
- 오창 주거 수요 급증…"84㎡ 아파트급 오피스텔 선호"
- 무인운영·로봇카페 ‘라운지엑스’, 홈페이지 개편
- 하우투키, 패치 기술 및 원료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 공개
- 엑스오소프트, 아고라와 AIoT 기반 대화형 서비스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경찰서, 어린이 약취·유인 예방 캠페인 실시
- 2남원 달빛어린이병원, 야간 소아진료 1300명 돌파…만족도↑
- 3남원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돌입
- 4국립민속국악원, 中 산둥서 한·중 문화교류 공연 성료
- 5네이버클라우드, ‘AI반도체 팜 구축·실증’ 사업 완수
- 6한섬, 성수·더현대서울서 스킴스 팝업 진행
- 7쿠팡이츠서비스, 전북도 전주시와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 8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뷰티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 30%↑
- 9영남대 출판부, 출간 도서 2종 ‘2025 세종도서’ 선정
- 10계명문화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빛나는 청춘을 응원해’ 개최…청년고용정책 체감도 높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