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제타, 제철 먹거리 캠페인 ‘제철엔 제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20 10:21:54
수정 2025-11-20 10:21:54
김민영 기자
0개
10월 16일부터 3주간 1차 캠페인 진행
오는 20일부터 2차 캠페인 시작 예정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마트 제타는 제철 식품의 산지 정보와 기준을 제공하는 제철 먹거리 캠페인 ‘제철엔 제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롯데마트는 10월 16일부터 3주간 ‘호풍미 고구마’, ‘감홍사과’, ‘통영 굴’을 선정해 1차 ‘제철엔 제타’ 캠페인을 진행했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MD가 직접 찾은 김제 고구마’, '첫 경매 직후 가장 빠르게 입고한 초신선 굴', '국내 사과 품종 중 최고 당도 사과' 등 상품별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제철 식품의 특징을 안내했다.
또한 롯데마트만의 선별 기준과 배송 과정을 함께 제시했다.
제철 신선 식품의 품질을 알리는 '제철엔 제타' 전략은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졌다. 해당 캠페인 기간 판매한 '고구마', '사과', '생굴' 상품군 매출은 전년 대비 각 2배가량 신장했다.
더불어 포털에서 롯데마트 제타를 검색하면 ‘제철’, ‘신선식품’이 연관 검색어로 노출되는 등 소비자 관심도 높아졌다.
롯데마트는 오는 20일부터 2차 '제철엔 제타'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2차 캠페인에서는 '국내산 수육용 삼겹살'과 ‘방어회', '딸기'를 선보인다. 특히 '과지방 AI 선별', '오늘 잡은 통영 대방어', '무진동 트럭 배송' 등 선별 기준과 배송 방식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워 제철 식품의 신선도를 강조했다.
최지영 롯데마트·슈퍼 eGrocery 온라인 마케팅 실장은 “제철엔 제타란 소비자들이 가장 맛있는 시기에 제철 식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캠페인”이라며, “해당 캠페인을 통해 롯데마트 제타를 제철 먹거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신선 장보기 몰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2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3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4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5'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6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7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 8최재명 팬클럽 '재명작', 장수군에 장학금 1160만 원 전달
- 9장수군,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10김한종 장성군수 "양대 체전 성공·예산 6000억 달성…군민과 함께 일군 결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