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자이스비전코리아, 신제품 출시 기념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이벤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3-08-07 15:20:38
수정 2023-08-07 15:20:38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광학기업 칼자이스비전코리아가 오는 9월 30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렌즈를 업그레이드하는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는 디지털 기기에 많이 노출된 현대인 맞춤 렌즈로 이번 ‘스마트라이프 영’ 출시로 6세 이상 모든 연령대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벤트 참여는 칼자이스비전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내 나이에 맞는 스마트라이프 렌즈’와 방문 가능한 자이스 파트너십 안경원을 선택하면 렌즈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한다.
렌즈 업그레이드 쿠폰은 이벤트 참여시 선택한 안경원을 방문해 자이스 렌즈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3회 회차별 70명씩 총 210명에게 아이패드 Air 5세대, 렌즈 와이프,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스마트라이프 영 출시로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포트폴리오가 한층 업그레이드됐다”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자이스 렌즈를 경험하는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독일에 본사를 둔 칼자이스비전코리아는 연령대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자이스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깃든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를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인도 맞춤형 '3륜 및 마이크로 4륜 EV' 콘셉트 공개
- 2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7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8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9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10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