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인버터 가압펌프 ‘하이멀티 5’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9-05 09:08:00 수정 2023-09-05 09:08: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가 소형 가압펌프 ‘윌로-하이멀티 5(Wilo-HiMulti 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독일과 한국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생산하는 ‘하이멀티 5’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들을 갖춘 프리미엄 펌프로 수압이 약한 주택 및 일반 가정집뿐만 아니라 모텔·펜션 등 숙박업소, 상가 및 음식점, 물 사용이 많은 사우나와 스파에 적합하다.


특히 수도법 KC위생안전기준 인증을 받은 내식성 신소재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적용해 펌프에서 녹물이 발생하지 않고, 주물 펌프 같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저소음 구현을 위해 흡음재와 소음방지커버를 적용해 소음을 흡수하고, 모터 주변으로 물이 흐르는 전수로 냉각 방식 설계로 기존 펌프의 주요 소음 발생 원인인 냉각 팬을 대체했다. 여기에 소음의 근본 원인을 개선하기 위해 모터를 중심으로 저소음과 저진동 설계 등 저소음 기술을 적용했다.


이 밖에도 전자 제어 방식으로 작동되는 인버터 기술로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이상 과압 보호, 공운전 방지, 과전류 보호, 과/저전압 보호, 단절운전 보호, 동파 방지 및 고온 방지 등 다양한 보호 기능을 갖춰 안전하고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하이멀티 5’는 다양한 기술들을 적용해 만든 소형 가압펌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제품으로 고객의 삶을 더욱 편안하게 해줄 것"이라며 "국내외 소형 빌딩 등 생활용 펌프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멀티 5’는 윌로펌프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하이멀티5’ 전문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