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 신제품 소형 UPS 출시 기념 포토리뷰 이벤트 실시
글로벌 기술 기업 ABB가 새로운 랙타입의 소형 UPS ‘PowerValue 11RT G2’ 온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5일까지 ABB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후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중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시놀로지 나스, SK하이닉스 SSD카드, 삼성전자 DDR4-3200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행사 대상 제품은 국내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 중인 ABB 단상 UPS 제품이다.
당첨자는 10월 25일 개별 공지된다. 특히 이벤트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는 당첨여부와 관계없이 커피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ABB 단상 UPS인 ‘PowerValue’는 이중 변환 온라인 UPS로 최대 10kVA의 안정적인 전력을 중요 단상 응용 장치에 공급한다. 정전과 같은 갑작스러운 전원공급 중단 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의 손실을 줄이도록 일정 시간 동안 안정적으로 전기를 공급해 주어 전자 제품의 전원 및 서지 보호를 제공하며, 이와 함께 중요한 정보 및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 ‘PowerValue 11RT G2’는 랙타입 소형 UPS로 LCD 터치패널을 탑재해 보다 손쉽게 터치만으로도 LCD스크린을 180도 회전 가능하며, 기존 자사 제품보다 출력 역률이 0.9에서 1로, 에코모드 효율도 95%에서 최대 98%까지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ABB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서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