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전브이티, 가수 김희철과 ‘이보+ICL’ 4년 연속 모델 연장 계약 체결
문화·생활
입력 2023-10-23 11:08:52
수정 2023-10-23 11:08:52
정의준 기자
0개
‘이보+ICL’의 국내 공급사 ㈜우전브이티가 가수 김희철과 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는 지난 2020년 ‘이보+ICL’과 처음 인연을 맺은 이후 4년 연속으로 김희철을 모델로 발탁하며, 광고 등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김희철 특유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폭넓은 지지층이 ‘이보+ICL’의 인지도 향상과 제품 정보 전달에 크게 기여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보+ICL’은 이번 첫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쇼츠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짧은 광고에서 미처 전달하지 못한 김희철의 매력을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을 통해 보여주고 ‘이보+ICL’의 시력교정 효과와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보+ICL’ 안내삽입렌즈라는 의료기기에 대한 정보를 김희철만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며 “광고나 홍보 등 공식적인 브랜드 활동뿐 아니라 지인과 주변인에게 권하는 등 5년 차 경험자로서 ‘이보+ICL’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 주기도 해 더욱 감사하다”라고 모델에 대한 깊은 신뢰감을 표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