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전브이티, 가수 김희철과 ‘이보+ICL’ 4년 연속 모델 연장 계약 체결
문화·생활
입력 2023-10-23 11:08:52
수정 2023-10-23 11:08:52
정의준 기자
0개
‘이보+ICL’의 국내 공급사 ㈜우전브이티가 가수 김희철과 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는 지난 2020년 ‘이보+ICL’과 처음 인연을 맺은 이후 4년 연속으로 김희철을 모델로 발탁하며, 광고 등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김희철 특유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폭넓은 지지층이 ‘이보+ICL’의 인지도 향상과 제품 정보 전달에 크게 기여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보+ICL’은 이번 첫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쇼츠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짧은 광고에서 미처 전달하지 못한 김희철의 매력을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을 통해 보여주고 ‘이보+ICL’의 시력교정 효과와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보+ICL’ 안내삽입렌즈라는 의료기기에 대한 정보를 김희철만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며 “광고나 홍보 등 공식적인 브랜드 활동뿐 아니라 지인과 주변인에게 권하는 등 5년 차 경험자로서 ‘이보+ICL’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 주기도 해 더욱 감사하다”라고 모델에 대한 깊은 신뢰감을 표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현대차-도요타, AI 휴머노이드 로봇 개발 ‘맞손’
- 2보훈공단, 캐릭터 행복이·태극이 스티커 무료 배포
- 3KGC인삼공사 “홍삼, 식약처서 혈당조절 기능성 인정”
- 4“K디자인 미래 만나요”…‘서울디자인’ DDP서 개막
- 5네카오, 3분기 실적 ‘희비’...“AI 혁신 관건”
- 6중기중앙회 “중소기업도 로켓배송”…쿠팡과 맞손
- 7마사회, 중소기업기술마켓 통합 공모…"中企 성장 지원"
- 8마사회, 올해 첫 1세 경주마 경매…46마리 낙찰
- 9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10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