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디퓨저, '2023 G-FAIR KOREA'에서 비건 디퓨처 라인업 공개

조향사 이도겸 브랜드 '다비디퓨저(Davy Diffuser)'가 '제26회 대한민국 우수 상품 전시회(G-FAIR KOREA)'에 참가해 행사 스케쥴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한 ‘지페어 코리아’는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종합전시회로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됐다. 특히 26회째를 맞이한 올해는 548개 기업이 참여했으며, 718명의 해외바이어, 1,118개사의 국내외 바이어가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다비디퓨저는 이번 행사에서 천연 사탕수수 발효 주정 재료를 사용하는 식물성 향기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디퓨저를 공개해 참관객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조향사가 직접 만든 40여 개의 다양한 다비디퓨저 제품이 전시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미려하고 실용적인 디퓨저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발향과 지속력이 강한 디퓨저 설계 구조도 공개해 참관객들의 발걸음을 불러 모았다.
이도겸 다비디퓨저 대표는 "다비디퓨저의 모든 재료는 천연 사탕수수, 식물성 에탄올 베이스에 의해 개발돼 오래 맡아도 머리 안아픈 디퓨저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며 "고객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착하고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비디퓨저는 프리미엄 디퓨저 제품 생산 뿐 아니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위해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펼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7-13(일) 00:00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2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3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4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 5북중, 여객열차 운행 재개 조율…코로나 중단 후 5년만
- 6尹 재구속 후 첫 조사 불발…14일 출석도 불투명
- 7에어인디아 추락 초기 조사 결과…"원인은 연료 스위치 차단"
- 8미-EU 무역합의 임박…농산물·자동차 관세 막판 쟁점
- 9비트코인, 11만8000달러 넘긴 뒤 숨고르기
- 10오픈AI,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 핵심 인재 확보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06:00타점 스냅샷
재방송 신준영 PD 장은예 MC
- 07:00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
재방송 이경원 PD 조영구 MC
- 08:00주식 키워드림
생방송 PD 장은예 MC
- 09:00김현구의 고거참 상담소
생방송 PD MC
- 10:00김현구의 고거참 상담소
생방송 PD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