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바버, 가니와 두 번째 협업 상품 선보인다

경제·산업 입력 2023-11-03 09:53:40 수정 2023-11-03 09:53:40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바버x가니 두 번째 협업 컬렉션 화보. [사진=바버]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 패션 브랜드 바버는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장인 정신, 헤지티지 키워드에 맞춰 바버의 상징적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가니 특유의 색감과 유쾌한 디자인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가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오버사이즈의 칼라와 탈착식 후드를 바버의 상징적인 흙빛 톤에 결합한 ‘블록 스페이’ 점퍼와 레오파드 프린트를 반영한 오버사이즈 ‘보머 재킷’과 버킷햇에 적용한 아이코닉한 아이템이 있다.


바버와 가니의 브랜드를 상징하는 밝은 네온 그린 컬러의 협업 로고를 옷 전면부 곳곳에 반영해 클래식한 바버의 옷에 유쾌한 가니의 감성을 불어 넣었다. 


이외에도 롱 라인 퀼팅 코트 스타일과 쇼트 왁스 재킷, 체크 스카프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을 기념해 바버의 커머셜 디렉터 ‘폴 위킨스’는 “작년 첫 번째 컬렉션이 전 세계적으로 고객과 소비자들에게 큰 수요와 인기를 얻은 데 이어 두 번째 시즌에도 가니와의 협업을 연장한 것은 당연한 결정이었다”며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변하지 않는 고유한 헤리티지 상품을 만든다는 바버 브랜드의 비전과 가니의 브랜드 가치는 매우 밀접하게 일치해 더욱 더 즐겁게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바버와 가니의 협업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은 전국 바버 오프라인 스토어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