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상계동과 고용협력기업 협약 체결
전국
입력 2023-11-03 22:22:09
수정 2023-11-03 22:22:09
김정옥 기자
0개
보호대상자들 일자리 창출·취업 연계 협력 약속
[서울경제TV=김정옥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는 지난 2일 경남 거제에 있는 ㈜상계동을 방문해 성우경 상계동 대표, 최규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용협력기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협약은 보호대상자들의 취업을 통한 안정적인 사회복귀와 지역사회의 재범방지, 흉악 범죄로부터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기관별 역량을 바탕으로 보호대상자들에게 실질적 지원인 일자리 창출과 취업 연계 협력 등을 약속함으로써 지역사회 안정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성우경 대표는 “보호대상자의 원활한 직장 적응을 위한 건전한 사업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협력업체의 참여를 도모해 법무보호사업을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규삼 부산지부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일자리 창출을 통한 보호대상자의 성공적 사회복귀와 재범방지를 위한 사회적 노력을 더욱 확장 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임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상계동은 건설·제조·서비스업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보호대상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돕고 보다 안전한 사회 건설을 위해 공단과 함께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kjo57100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동연 경기지사, "2%대 저성장의 고착화...불평등 심화"
-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투트랙(two-track) 전략 앞장
- 정연욱 의원 "선관위는 본분 지켜 공정한 결정 내려야"
-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페이 확대…골목상권 온기”
- 성남시, 남한산성 순환도로 6차선 확장 개통
- 고양시, 외국인투자기업협의회와 업무협약
- 국립공원공단, 농협과 함께 연말 맞아 지역 복지기관에 온정 전달
- 민주당 안도걸 의원 “1400원대 '뉴노멀' 지속 우려, 특단의 외환대책 시급”
- 계명문화대, K-Move 스쿨 평가에서 운영 과정 모두 A등급 획득
- 한국도로교통공단-우아한청년들, 겨울철 빙판길 안전수칙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