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2023 소상공인대회’ 참가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3-11-07 08:34:43
수정 2023-11-07 08:34:43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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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커피가 ‘소상공인 주간’을 맞아 11월 3일부터 4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3 소상공인대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2023 소상공인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 공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는 41개 부문 총 2,010명의 소상공인이 참여했다.
‘체험관’에서는 일반 참관객을 위한 만들기와 컨설팅, 꾸미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으며, 지역 특산품 판매관도 운영됐다.
이번 대회에서 감성커피는 온∙오프라인 결제시스템 업체 넥스트페이 부스에 참여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주요 메뉴 무료증정 행사를 진행했으며, 참관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대표 콜라보 제품인 ‘바나나킥라떼’, ‘네스퀵초코라떼’를 비롯해 ‘콜드브루아메리카노’, ‘웨딩피치아이스티’, ‘색다른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요 메뉴들이 무료로 증정됐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소상공대회 참여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제품을 홍보했다”며 “앞으로도 감성커피는 고객 및 소상공인들을 위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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