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FG, 노티드X최고심 ‘고심카페’ 팝업스토어 열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GFFG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오는 22일까지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 잠실 롯데월드몰점(노티드월드)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노티드는 가을 시즌부터 크리스마스까지 공간과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이에 최고심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을 추진, 알록달록한 색상과 디자인을 입힌 특별한 공간과 도넛 4종을 선보인다.
먼저 노티드월드가 최고심 테마로 재탄생한다. 입구부터 캐릭터의 환영 인사로 방문객을 맞이하며, 곳곳에 캐릭터가 숨어 있는 듯한 인테리어 요소를 적용했다. 겨울 간식 카페를 테마로 꾸며진 대형 포토존에서도 캐릭터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판매존에는 다양한 굿즈와 캐릭터가 준비된다.
노티드X 최고심 도넛은 상시 판매로 진행된다. ▲단팥 생크림 도넛 ▲앙버터 도넛 ▲티라미수 도넛 ▲레드벨벳 도넛 4종이다. 전국 21개 노티드 매장에서 개당 4,400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패키지 구매 시 최고심 왕스티커와 함께 커스텀 박스에 제공된다.
한정판 굿즈는 노티드월드에서 단독 판매한다. ▲스티커 ▲엽서 2종 ▲부적 3종 ▲케이크픽 ▲2024 달력 포스터 ▲PVC 파우치 총 6종의 굿즈가 준비되며, 500원대부터 1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외에도 최고심 캐릭터 인형, 문구, 소품 등도 한자리에서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5만원이상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 8만원 상담의 굿즈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이번 달 수능을 친 수험생이라면 노티드X최고심 부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직접 만드는 ‘DIY 크리스마스 소원카드’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등의 재미 요소도 담았다. 특히 엽서 구매 고객에게는 최고심 작가의 친필 사인이 포함돼 있는 행운도 기다리고 있다. 친필 사인 엽서는 랜덤으로 총 50장이 준비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