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쌩맥주,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부산’ 참가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가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부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부산’에는 외식 프랜차이즈, 카페·베이커리, 패스트푸드, 주점 등 관련 업체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인쌩맥주는 감성 주점 1943을 성공리에 운영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위벨롭먼트에서 선보인 술집 브랜드로 48시간 저온 숙성한 신선한 맥주를 영하 40도 냉동고에 보관된 전용 잔에 제공하는 시그니처 살얼음 맥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겨울철 신메뉴 출시와 다양한 고객 유치 이벤트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온 인쌩맥주는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예비창업자를 만나 트렌디한 마케팅 기법과 A, B, C 타입의 인테리어 특징, 창업 노하우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부스를 찾는 방문객을 위해 창업박람회에서 가맹 계약을 진행할 경우, 가맹비와 교육비, 도면비, 재계약비, 오픈 홍보비 등 초기 창업 비용을 지원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공동 목표를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상생에 초점을 맞추어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인쌩맥주 시스템의 진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쌩맥주 부스에서는 ㈜위벨롭먼트의 3번째 브랜드인 ‘이자카야 시선’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위클리비즈] “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 한미 비만약, '글로벌 혁신제품 신속심사' 대상 지정
- SK지오센트릭 김종화, ‘3중고’에 전략 재설계 과제
- “매출 전액이 계열사 거래”…한솔 ‘내부거래’ 논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2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 3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4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5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6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7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8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9“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10“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