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그룹,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3-11-21 14:10:41
수정 2023-11-21 14:10:41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뷰티 전문기업 키스그룹(회장 장용진)이 국내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아시아 비즈니스에 나선다고 밝혔다.
키스그룹은 장용진 회장이 1989년 미국 뉴욕주 플러싱에서 시작한 뷰티 기업으로 ‘살롱을 집으로’를 캐치프레이즈로 패션 네일, 속눈썹, 화장품, 헤어전자기기 등 셀프 케어 제품을 전세계 약 100여개 국가에 13개의 해외법인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프리본드(Pre-bond)’ 기술로 본드 없이 깔끔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누구나 손쉽게 속눈썹을 붙일 수 있으며, 오는 12월 4일부터 올리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쉽고 간편한 사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 등 미국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에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로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스그룹은 ‘올리오’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