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 '2023 플랜코리아 후원자 어워드' 성료

국제구호개발NGO 플랜코리아가 2023년을 마무리하며 후원자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플랜코리아는 후원자 및 구독자들에게 매년 한 해 동안 진행된 사업을 보고하고, 분야별 후원자를 선별하여 시상해왔다. 코로나19 유행 이후부터 어워드는 온라인 형식으로 전환됐으며, 해당 녹화 영상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여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영상을 통해 플랜코리아는 후원자와 구독자, 시청자들에게 나눔이 주는 기쁨과 그 의미, 다양한 스토리를 알리는 동시에 지방 및 해외 거주자들의 후원 참여도 이끌었다. 올해 역시 어워드 영상 속에는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라위 등 현지에서 전해온 감사인사 영상과 홍보대사들의 축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담겼다.
어워드의 진행은 플랜코리아 오상진 홍보대사가 맡았으며, 후아유상, The좋은서신상, The좋은기업상, The좋은가족상, 자원봉사상 등 다채로운 분야의 수상이 이루어졌다. 특히 올해 수상들 가운데는 후원 기간이 오래된 후원자들은 그동안 후원을 하며 얻은 경험과 느낀 점 등을 공유하며, 따뜻한 에너지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2023 플랜코리아 후원자 어워드’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는 후원자들과 시청자들을 향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2024년에도 더욱 최선을 다해 지구촌 아이들을 위해 함께 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3 플랜코리아 후원자 어워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 '플랜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