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타민 새 옷 입혀줄 사람?” 대웅제약, 디자인 공모전 진행
2월 15일까지 임팩타민 브랜드 새 단장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
생애주기, 건강상태 등에 따른 제품별 효과 강조한 디자인 기대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대웅제약이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의 브랜드 새 단장을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임팩타민은 2009년 출시된 비타민B 복합제로, 대웅제약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뇌 피로를 해소하는 ‘임팩타민 시그니처’, 전 연령대에 필요한 ‘임팩타민 프리미엄’,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를 개선하는 ‘임팩타민 케어’, 인지기능과 눈·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임팩타민 파워A+’, 강한 피로 회복에 특화된 ‘임팩타민 원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임팩타민 총 5종 패키지의 새로운 디자인을 뽑는다. 제품별 복용 효과를 강조하고, 임팩타민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드러낸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매긴다는 계획이다.
공모에는 나이, 성별, 국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약 한 달간 심사를 거쳐 대상 300만원(1명·팀), 최우수상 150만원(1명·팀), 우수상 50만원(1명·팀) 등 총 상금 500만원을 지급한다.
출품 형식과 구체적인 심사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임팩타민에 활력을 불어넣기 바란다”며 “새 단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가고, 현대의 피로 해소에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 대상그룹, ‘2024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상생 가치 실현
- “이제 강남에서도 1시간 만에"···컬리, 컬리나우 도곡점 오픈
- NHN 커머스, SPC 섹타나인 온라인 몰 '해피마켓' 리뉴얼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2"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3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4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5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6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7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8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 9대상그룹, ‘2024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상생 가치 실현
- 10“이제 강남에서도 1시간 만에"···컬리, 컬리나우 도곡점 오픈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