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타민 새 옷 입혀줄 사람?” 대웅제약, 디자인 공모전 진행
2월 15일까지 임팩타민 브랜드 새 단장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
생애주기, 건강상태 등에 따른 제품별 효과 강조한 디자인 기대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대웅제약이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의 브랜드 새 단장을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임팩타민은 2009년 출시된 비타민B 복합제로, 대웅제약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뇌 피로를 해소하는 ‘임팩타민 시그니처’, 전 연령대에 필요한 ‘임팩타민 프리미엄’,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를 개선하는 ‘임팩타민 케어’, 인지기능과 눈·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임팩타민 파워A+’, 강한 피로 회복에 특화된 ‘임팩타민 원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임팩타민 총 5종 패키지의 새로운 디자인을 뽑는다. 제품별 복용 효과를 강조하고, 임팩타민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드러낸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매긴다는 계획이다.
공모에는 나이, 성별, 국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약 한 달간 심사를 거쳐 대상 300만원(1명·팀), 최우수상 150만원(1명·팀), 우수상 50만원(1명·팀) 등 총 상금 500만원을 지급한다.
출품 형식과 구체적인 심사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임팩타민에 활력을 불어넣기 바란다”며 “새 단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가고, 현대의 피로 해소에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