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타민 새 옷 입혀줄 사람?” 대웅제약, 디자인 공모전 진행
2월 15일까지 임팩타민 브랜드 새 단장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
생애주기, 건강상태 등에 따른 제품별 효과 강조한 디자인 기대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대웅제약이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의 브랜드 새 단장을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임팩타민은 2009년 출시된 비타민B 복합제로, 대웅제약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뇌 피로를 해소하는 ‘임팩타민 시그니처’, 전 연령대에 필요한 ‘임팩타민 프리미엄’,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를 개선하는 ‘임팩타민 케어’, 인지기능과 눈·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임팩타민 파워A+’, 강한 피로 회복에 특화된 ‘임팩타민 원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임팩타민 총 5종 패키지의 새로운 디자인을 뽑는다. 제품별 복용 효과를 강조하고, 임팩타민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드러낸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매긴다는 계획이다.
공모에는 나이, 성별, 국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약 한 달간 심사를 거쳐 대상 300만원(1명·팀), 최우수상 150만원(1명·팀), 우수상 50만원(1명·팀) 등 총 상금 500만원을 지급한다.
출품 형식과 구체적인 심사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임팩타민에 활력을 불어넣기 바란다”며 “새 단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가고, 현대의 피로 해소에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프리틴’ 브랜드 힘주자 아동 의류 23% 매출 ‘쑥’
- 멀츠, ‘울쎄라피 프라임’ 앰배서더에 전지현∙이민호 선정
- CJ올리브영, 상반기 글로벌몰 매출 70% ‘껑충’
- 게임업계, 내부 일탈 ‘몸살’…“대책 마련 시급”
- 부영 오너家 194억 배당…증여세 마련? 꼼수 배당?
- SSG닷컴, ‘쓱페이’ 팔까…“사업 분할·법인 설립”
- 상법 개정 여파…한진칼, 경영권 분쟁 재점화하나
- 현대로템, 폴란드서 또…K2전차 추가 수출 기대감 ‘쑥’
- 美서 귀국한 이재용 “열심히 하겠다”…뉴삼성 ‘속도’
- HS효성 조현상, 김건희 특검 소환 통보 받아…"부실기업 투자 아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百, ‘프리틴’ 브랜드 힘주자 아동 의류 23% 매출 ‘쑥’
- 2김포, 철도·교육·문화로 “미래 70만 도시 청사진”
- 3경기도, '똑버스'...시군 경계 넘어 '300대' 눈앞
- 4오산시, 오산시세금으로 화성시 하수처리,, “매년 적자“
- 5용인특례시의회, 제 294회 임시회 개회
- 6경기도, 서부권 GTX...'김포~청량리 연결' 예타 통과
- 7경기도, 돌봄의료 본격화..."시군 맞춤형 모델 구축"
- 8인천 미추홀구, 자동차 공회전 안내표지판 전면 교체
- 9인천시, 해상풍력 지정 위한 민관 소통 본격화
- 10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동구청장배 농구대회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