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아이스바 버전 '빵빠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1-30 17:19:41
수정 2024-01-30 17:19:41
김서현 기자
0개
파스퇴르 우유 들어간 소프트바 바닐라·초코 2종 출시
2020년 나온 소프트샌드도 '쿠앤크'맛 새로 선보여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롯데웰푸드는 ‘빵빠레’를 바 형태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빵빠레 소프트바’ 2종과 ‘빵빠레 소프트샌드 쿠앤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빵빠레 소프트바는 파스퇴르 우유가 들어간 소프트 아이스바 제품으로, 바닐라맛과 초코맛 총 2종이다. 패키지도 빵빠레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흰 바탕에 빨강, 노랑, 녹색 삼색 선으로 디자인됐다.
빵빠레 소프트샌드 쿠앤크는 2020년 출시된 ‘빵빠레샌드 바닐라’에서 맛을 바꾼 제품이다. 쿠앤크 아이스크림과 카스텔라가 함께 있는 아이스샌드다.
회사는 최근 몇 년간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 인기가 높아지면서 빵빠레도 매년 10% 이상의 매출 신장을 이뤄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처음으로 400억대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5년엔 500억대까지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빵빠레 소프트바엔 빵빠레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그대로 살아 있다”며,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으로 더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